호텔정보
[태국 방콕] W 21 바이 서린 아속 스위트[W 21 by Serene Asoke Suites] 자세히 알아보기 (할인쿠폰정보)
호텔정보
2023. 6. 19. 05:33
목차
- W 21 바이 서린 아속 스위트[W 21 by Serene Asoke Suites]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 W 21 바이 서린 아속 스위트[W 21 by Serene Asoke Suites] 호텔 주변 관광지
- W 21 바이 서린 아속 스위트[W 21 by Serene Asoke Suites] 호텔 주변 추천 식당
- 대중교통 정보
- 연중 날씨 정보
- 이용자 리뷰
1. W 21 바이 서린 아속 스위트[W 21 by Serene Asoke Suites]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웰니스 레지던스는 방콕에서 잠시 머물거나 본격적인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숙박 시설입니다. 이 곳은 편안한 숙박을 위해 만족스러운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무료 Wi-Fi와 각각의 객실에서도 이용 가능한 무료 Wi-Fi를 제공하여 여행객들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24시간 경비 서비스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운영되어 있어 투숙객들이 항상 안전하고 편리하게 머무를 수 있습니다.
웰니스 레지던스에는 편의점이 있어 필요한 물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용 공간에서도 Wi-Fi가 제공되어 있어 투숙객들이 편리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객실은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휴식이 필요할 때는 스파나 마사지를 즐기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웰니스 레지던스의 전문 직원들은 투숙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웰니스 레지던스는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숙박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편안하고 품격 있는 숙박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지입니다.
주요 정보 안내
등급 | 2.5 성급 |
객실수 | 25 |
건물 층수 | 0 |
오픈년도 | 0 |
리모델링 연도 | 0 |
체크인 시간 | 2:00 PM |
체크아웃 시간 | 12:00 PM |
W 21 바이 서린 아속 스위트[W 21 by Serene Asoke Suites]의 객실과 시설들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많은 사진과 함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객실의 인테리어와 뷰,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들을 사진으로 미리 살펴보시고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사진 확인하기
그리고, 호텔 예약할 때 할인 쿠폰을 놓치면 너무 아쉬워요!
숙박 비용을 줄이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매번 다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여행 계획이 더욱 즐거워질 거예요~~^^!
할인쿠폰 확인하기
2. W 21 바이 서린 아속 스위트[W 21 by Serene Asoke Suites] 호텔 주변 관광지
태국 방콕에 위치한 W 21 바이 서린 아속 스위트[W 21 by Serene Asoke Suites] 주변에는 다양한 전통적인 관광지가 있습니다. 아래에 세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왕궁 (Grand Palace): 왕궁은 방콕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로, 태국의 왕족 거주지였던 곳입니다. 이곳에는 아름다운 태국 전통 건축 양식을 간직한 건물들과 신성한 사원들이 있습니다. 왕궁 내부의 가장 유명한 건물 중 하나는 에메랄드 부처님을 모신 왕궁 신전(Phra Kaew Morakot)으로, 아름다운 조각과 장식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2. 왓 아룤 (Wat Arun): 왓 아룬은 방콕의 랜드마크로 알려진 아름다운 사원입니다. 이 사원은 차이감디 (Chao Phraya) 강을 마주하고 있으며, 높은 타워와 아름다운 프라짓(Prang) 구조물로 유명합니다. 사원을 오르면 높은 타워에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해질녘의 일몰이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3. 왓 포 (Wat Pho): 왓 포는 가장 오래된 사원 중 하나로, 유명한 대우(Reclining Buddha) 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사원은 태국 전통 마사지인 태국식 마사지를 배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왓 포 사원은 아름다운 건물들과 정원, 태국 문화의 유적들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위의 세 가지 관광지는 방콕에서 태국의 전통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멋진 장소들입니다. 방콕을 방문하실 때는 이곳들을 놓치지 않고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3.W 21 바이 서린 아속 스위트[W 21 by Serene Asoke Suites] 호텔 주변 추천 식당
방콕의 W 21 바이 서린 아속 스위트(W 21 by Serene Asoke Suites) 주변에는 다양한 전통적인 현지 식당이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에서도 맛있는 식당 세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Cabbages and Condoms" - 캐비지 앤 콘돔
"Cabbages and Condoms"는 방콕에서 유명한 현지 식당으로, 독특한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이 식당은 태국 문화와 성교육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설립된 판매 프로그램인 "Cabbages and Condoms"재단의 일환으로 운영됩니다. 태국 음식의 전통적인 요리와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Thip Samai Pad Thai" - 티프 사마이 팟타이
"Thip Samai Pad Thai"는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팟타이(태국식 볶음밥) 전문점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전통적인 팟타이의 맛과 풍미를 살려 유명하며, 신선한 재료와 고유한 소스를 사용하여 팟타이를 조리합니다. 매운 맛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버전의 팟타이도 제공합니다.
3. "Jay Fai" - 제이 파이
"Jay Fai"는 방콕에서 미슐랭 가이드에서 별 한 개를 받은 유명한 식당입니다. 이 식당은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전통적인 방식으로 조리되는 바로 앞에서 요리되는 해산물 요리로 유명합니다. 특히 크랩 오믈렛과 거대한 바다 게 요리가 인기가 있으며, 신선한 재료와 고풍스러운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식당들은 방콕에서 전통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그러나 현지 식당의 운영 시간이나 예약 상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방문하기 전에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대중교통 정보
저는 2021년 9월까지의 정보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W 21 by Serene Asoke Suites에 대한 최신 대중교통 정보를 알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방콕은 교통이 발달한 도시이기 때문에 다양한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방콕에서는 지하철(MRT), 고가도로(BTS), 택시, 툭툭, 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 21 by Serene Asoke Suites의 정확한 위치나 가까운 교통편에 대한 정보가 없으므로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대중교통 옵션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1. 지하철(MRT): 방콕의 MRT는 방콕의 주요 지역을 연결하는 편리한 교통수단입니다. 가까운 MRT 역이 있다면 해당 역을 이용하여 다른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고가도로(BTS): 방콕의 BTS는 고층 건물 위를 달리는 고속철도 시스템으로, 도심 지역과 주요 관광지를 연결합니다. 가까운 BTS 역이 있다면 해당 역을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택시: 방콕에서는 택시를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택시는 편리하지만 교통 체증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4. 툭툭: 방콕에서 툭툭은 전통적인 이동 수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툭툭은 작은 차량이므로 교통 체증에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으나, 주의할 점이 있다면 가격 협상을 잘하고 안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5. 버스: 방콕에는 다양한 버스 노선이 운영되고 있으며, 가까운 정류장에서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스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교통 체증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W 21 by Serene Asoke Suites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역이나 정류장을 알고 있다면 해당 역이나 정류장에서 출발하는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할 것입니다. 현지 여행사나 호텔 직원에게 문의하여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5. 연중 날씨 정보
죄송하지만, 저는 2021년 9월까지의 정보만을 알고 있으며, 가장 최근의 날씨 정보를 제공할 수는 없습니다. 태국 방콕의 계절별 평균 기온과 날씨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방콕을 방문하기 전에 최신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봄(3월 ~ 5월):
- 평균 기온: 28°C ~ 36°C
- 날씨 특징: 봄은 더욱 더워지는 계절로, 높은 습도와 폭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가끔씩 소나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2. 여름(6월 ~ 8월):
- 평균 기온: 29°C ~ 36°C
- 날씨 특징: 여름은 높은 습도와 매우 더운 날씨가 지속됩니다. 가끔씩 소나기가 발생하며, 이는 기온을 잠시 동안 낮출 수 있습니다.
3. 가을(9월 ~ 11월):
- 평균 기온: 28°C ~ 34°C
- 날씨 특징: 가을은 여전히 따뜻하지만, 비교적 낮은 습도와 함께 시원한 바람이 불기 시작합니다. 가을은 비가 많이 내리는 계절이므로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겨울(12월 ~ 2월):
- 평균 기온: 26°C ~ 32°C
- 날씨 특징: 겨울은 상대적으로 낮은 습도와 더 쾌적한 기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지역에서는 가끔씩 서늘한 날씨와 쌀쌀한 밤이 있을 수 있으므로 가벼운 외투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W 21 바이 서린 아속 스위트는 실제 호텔이므로, 당신이 방문하려는 날짜의 예상 날씨와 상세한 정보를 호텔의 공식 웹사이트나 여행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이용자 리뷰
나름 쓸만한대 침대가 구려요
빌라랑 타이슈페리어 이용했습니다 엘레베이터는 2명이용이 최대인 아주 옛날 엘레베이터입니다 타이 슈페리어는 평수 큽니다. 303는 창문이 있지만 301호302호는 창문이 없습니다 욕조는 딸려있고 쓸만하고 온수도 잘나옵니다. 단 모든 타이 슈페리어 (오래된듯)침대가 전부 스프링이 다 주저 앉았습니다. 혼자 여행하는 사람은 괜찮겠지만 누구 데리고 오기에는 굉장히 민망하지만 가격을 따지면 감수해야죠.. 가격대비 쓸만합니다 빌라는 옥탑에 개조된 그나마 신축건물로 생각하세요 침대는 아직 꺼지지 않았구요 (본건물보다 늦게 지어진듯) 시설은 깨끗하고 쾌적하나 밤에 고양이가 울어댑니다. 그리고 느릿느릿한 엘레베이터를 타고 또 한층 따로 올라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이역시 누구 데리고 오기는 뭣하고, 혼자 조용히 지내실분은 가격대비 추천합니다
안좋은 평도 많았지만..개인의취향
첫날 항공 2시간 지연으로 인해 새벽 4시에 도착했지만 친절하게 웃으면서 안내도 해주시고 룸 업그레이드까지..벌레는 3박4일 묵으면서 작은사이즈 한마리발견. 금고 사용법 잘못 알고 잠겼는데 카운터에 예비열쇠 있어서 마지막날 체크아웃 할때 반납하기로하고 받아옴. 나갈때마다 입구 문 열어주시고 혼자여행 온 저에게 카운터에 낮시간과 밤시간 두분 계시는데 지나갈때 마다 웃어주시고 궁금한거 여쭤보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시설보단 사람들이 좋아서 만족하고 왔습니다
괜찮은 호텔
그냥 괜찮은 호텔 입니다. 터미널 21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아속역, 수쿰빗역) 옆으로 소이 카우보이가 있어 구경가기 좋은 편이나, 밤에 너무 시끄럽습니다. 룸에서 터미널 21이 보이는 방이라면 룸 바꿔달라고 하는게 빠릅니다. 가서 첫날 2시간 밖에 못자서 (소음으로 인하여) 그다음날 500밧 내고 다시 룸업글하여 방바꿨습니다. 직원들 매우 친절 하고, 밑에 세븐일레븐도 있어 편리 합니다. 승강기는 좀 불편하긴 하나 그렇게 걱정이 되는 정도는 아닙니다. (엘레베이터가 아닙니다. 2인이상 탑승 하지 말라고 적혀 있습니다.) 디럭스 이상 사용이시면 괜찮지만 그 이하는 별로 일거 같습니다. 아속역에 3만원대 정도 방이라면 좋은 방인것 같습니다. 남자 친구들과 가기에는 좋은 위치이며 합리적인 가격이나, 그게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 헬스랜드 걸어서 5~10분 거리/메이마사지 동일 / 길건너면 바로 터미널 21 (아속역/수쿰빗역) 1분 거리 바슈 나나 와 슈퍼리치 아속역이 있어 환전에도 용이 합니다. 베드 컨디션이나 전반적으로는 괜찮으나, 안전 금고와 옷장의 경우 다소 노후되어 여자분들은 별로 좋아 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태국 클래식 룸 으로 좋습니다.
위치가 기가막힘
밤늦게 도착하였으나 친절하게 맞아주는 프론트와 그전에 라차다 펫부리에서 묵었던 경험을 비추어볼때 저렴한가격 위치 뭐하나 빠질곳이없는 "남자 개인여행자" 에게는 최고의 베이스캠프라고 생각됩니다. mrt bts이거 은근히 타기귀찮고 더운나라에서 몇발짝 더걷는게 쉬운일이 아닌데 정말1번이라도 태국에 오신분이라면 후회하지는 않으실것같습니다. 하지만 커플이거나 첫여행이시라면 더좋은곳으로 추천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가격과 남자개인여행자 "밤문화" 위주로 추천드립니다.
처음으로 평남겨요
너무 어이가 없고 별로여서 처음으로 평남겨요. 다른 호텔을 날짜를 잘못 예약해서 사진만보고 근처에 급하게 방있는곳을 예약해서 갔어요. 밤비행기 타고 가족들은 먼저 돌아가는 일정이라 짐만 맡기려 같이 갔는데 직원이 방에 올라가지 말라고 하더군요. 짐만 제가 넣어놓고 밖에서 놀다가 밤에 짐가지러 호텔방으로 돌아갔는데 로비 들어설때부터 이상하게 째려보고 하더니 방에 들어가자마자 전화 와서는 빨리 그방에서 안나오면 인원추가 차지를 한다더군요. 여행을 많이 하은 저로서는 정말 처음겪는일이고 어이가 없고 화가나더군요 가격대비 서비스 시설 위생 최악이었습니다.
이용후기 비추천
가격대비 방이 너무 작아요. 화장실 변기가 벽과 너무 근접해서, 변기 이용시 무릎이 벽에 닿아서 너무 불편해요 . 위치 는 방콕 시티 와 터널 21쇼핑 센터와 가까워요. 그리고 택시 기사님을 불러서 파타야 까지 이용 요금이 대략 1600바트 불러서 지불 후 , 택시 기사님 에게 물어보니까 본인이 1050 바트 받고 나머지는 , 호텔에서 가져 간다고 하네요. 정말 많이 받아 가네요. 전화 한통해주고 550 바트 받아가니까요. 엘레베이터가 오래 된 방식이라 불편해요 .
매우 좋음
기본은 합니다.
우선 숙소위치는 소이카우보이 바로 옆에 있고 아속역이나 터미널21등 이동하기에는 굉장히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룸컨디션도 나쁘진 않았으나 방 사이즈는 정말 작습니다. 딱 잘수있는 침대만 있는정도입니다. 방콕에 하루정도 머물러야 할 경우라면 가격대비 정말 좋은것같습니다.
만족
Very good
위치 최상!
개좁음
그냥 좁음
늦은밤 잠자기 나쁘지않은곳
좁다. 위치는 그럭저럭 새벽도착시 잘만함 깨끗
가격대비 훌륭함
장점. 위치 위치 위치!!! 교통의 편리함!! Bts와 mrt 그리고 511 버스가다녀 시내관광시 이동하기 편리함 호텔에서 도보 1분. 주위에 터미널 21 쇼핑몰을 비롯하여 한인타운(식당 당구장 노래방 호프)과 나나역 유흥가 이동편리~ 호텔 바로옆에 카우보이라는 고고바 밀집~ 1층에 편의점과 마사지가 있어서 편리함.! 한단계높은 객실은 정말 넓고 좋음~!! 단점 1.느리고 좁은 2인승 엘리베이터 2. 유흥가 바로 옆이라 연인이나 가족에겐 비추하며 잠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소음때문에 불편핤 도 있음. 3.와이파이 속도가 느리고 에어컨에서 물이 떨어짐..복불복인듯~ 개인여행자 그리고 버젯여행자에게 강추함!!
위치가 좋아요
사진에 비해서는 방이 좋지 않았다 화장지 통에는 과거 머물렀던 사람의 쓰레기가 들어있었다 전에 머문 더 저렴한 2성급 호텔이 더 좋았다 소이카우보이랑 1분도 안되는 매우 가까운 거리라 밤에 매우 시끄러우나 앞에 쇼핑센터와 지하철역, 한인타운이 가까이 있어 쇼핑하고 식사하기에는 매우 좋은 위치이다 위치하나는 최고이다 그리고 간판이 없어 찾기 매우 힘들었다 택시 기사들이 잘 모른다
가격대비 깨끗하고 장점이 많은 호텔
외관은 작고 매우 낡아 보였으나 객실은 깨끗하고 좋았다(스카이룸), 그리고 인터넷도 빠른편이었고, 직원들도 요구사항에 대해 신속했으며, 소통(영어)도 매우 잘되었다. 뿐만아니라 주변에는 식당, 마사지샵, 쇼핑센터 등, 필요한 것들이 다 있었고 대중교통 이용에 더없이 편리했다. 걸어서 수분이면 mrt나 brt역으로 이동이 가능했다. 여러모로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어 추천한다.
방콕에서 대중교통 이용이 뛰어난 호텔
겉모습은 낡아서 무척 실망했는데(왜냐하면 아고다 소개 페이지에는 호텔겉모습이 안나왔기에)실제로 객실에 들어가보니 의외였다. 침대며 가구들이 새것이었고, 샤워시설(수압, 배수시설)이 매우 좋았으며 청소가 잘되어 있었다.그리고 인터넷 또한 빨랐고 직원들 또한 요구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친절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했고, 주변에 식당과 마사지, 쇼핑할 곳 등이 넘쳐났다.추천합니다.
최악의 호텔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정말 최악이었다.정말 최악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정말 최악이었다.정말 최악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정말 최악이었다.정말 최악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정말 최악이었다.정말 최악이었다.정말 최악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 정말 최악이었다.정말 최악이었다.정말 최악이었다.
호텔위치가 좋습니다
노윈도우 3박4일 이용했습니다. 창문이 없어서 조금 답답했지만 잠만 자기에는 아무런 문제없습니다 마지막1박은 윈도우방으로 업그레이드 받았습니다 직원들 다들 친절합니다 위치가 좋습니다 아속사거리 쏘이카우보이 바로 왼쪽입니다 지하철,스카이트레인 역이 바로 옆이라 이동하기 편합니다 호텔1층에 편의점,ATM기,타이마사지샵이 있습니다 귀국날 조금 지체되어서 공항갈때 막카산에어포트역까지 모터바이크택시 탔는데 길이 막혔지만 10분안에 도착했습니다(60바트) 역에서 공항익스프레스 열차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의 단점이라면 승강기가 조금 느리다는건데 이정도 가격대의 호텔이면 문제될거 없다고 봅니다 다음에도 묵을 예정입니다
작지만 알찬 호텔
혼자 준비하는 여행이라 고심끝에 가격대비 괜찮은것같아 예약은 했지만 블로그 후기도 없구 환락가 근처라 걱정을 많이 했어요~ 헌데 걱정과 달리 200%로 만족 했답니다. 아담하고 작지만 가격대비 너무너무 깨끗해서 룸에서 신발은 벗고 다닐 정도 였구요~주인 아저씨 인셉션 언니..너무너무 친절해서 여자 혼자지만 전혀 불안하지 않았어요~ 정말 강추 합니다 찾아가는법:아속역에 도착후 (전철) 내리시면 정면에 보이는 큰 건물이 터미널21입니다. 사람들 따라 밑으로 내려 가지 말구 터미널21을 정면으로 바라 봤을때 오른쪽으로 보시면 고가도로가 쭉~이어질껍니다. 그쪽으로 보시면 씨티뱅크 큰 간판으로 보입니다. 그쪽 고가도로로 쭉 가세요~ 밑으로 내려 가도 상관 없지만 신호등도 무지 길고,캐리어 끌기에는 고가도로가 짱입니다. 씨티뱅크따라 가다보면 밑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나뉩니다. 씨티뱅크쪽(왼쪽으로)내려가셔서 씨티뱅크 방향으로 가셔서 정면으로 쭉 더 내리가시면 환락가 골목이 보입니다.무시하시고 쭉 몇걸음 더가시면 세븐 일레븐 편의점 바로 옆이에요.. 고가도로(가는쪽 정면방향에서) 왼쪽으로 내려가셔서 씨티뱅크쪽(왼쪽 계단으로 가셔서 또 왼쪽으로 내려 오셔야겠죠?)으로 가셔서 뱅크를 지나 직진 2분이내 입니다. 어느 최고급 호텔보다 위치는 최 고에요
위치 좋고 무난했던 방
쓰꿈윗 지하철 역 2번 출구 나와서 30미터(?)쯤 되는 거리에 있어서 정말 편했다. 찾아가기도 편하고. 택시타고 위치 설명하기도 편하고. 숙소도 무난했다. 사진보다는 더 괜찮았던 것 같다. 방도 의외로 넓었고(넓어서 좋을 건 없지만.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창문이 없던 방이라서 좀. 그거빼고 다 괜찮았던 방이다. 직원도 친절하고. 입구 지키는 남자직원도 있고. 좋았다.
위치가 진짜 최고!!!!!!!!!!!!
20 대 여자구여 혼자 여행와서 이곳에 머물렀습니다! 첨엔 몰랏지만 하루하루 방콕에 머물면서 깨달았습니다.. 아 위치가 진짜 여긴 최고구나.. 씨티은행도 바로 옆에 잇어서 돈뽑기도 좋고 저도 아고다에서 후기보구 가서 사실 약간.. 아주 약간은 그래도 호텔인데 하능 생각이 있었기에 겉외향이 생각햇던것보다 실망스러웠습니다 하지만 방안은 깨끗햇고 수압도 아주 빵빵했습니다 다만 제방은 창문이 없엇다는 단점을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 당연히 창문이 잇을 줄 알앗지만.. 있는 방이 있고 없는 방이 있더라구요 .. 복불복인듯.. 구러니 예약하시구 호텔에 전화해서 창문을 원하시면 창문방으로 달라고 하시면될 것 같아요 흠 여기 위치가 넘 좋지만 써이카우보이옆이라 창문이 있으면 좀 시끄러울 수도 잇어요 그러니깐 그건 선택에 맡기겠습니다 전 창문아 없어서 첨엔 실망햇는데 그래도 덕분에 잘때만큼응 조용히 잘수 잇엇습니닷 ㅎㅎ 또 매일 청소도 해주구 냉장고도 잇고 옷장도 잇고 드라이기도 잇고 수건도 매일 갈아주구 물고 매일 2병씩 꼬박꼬박 주구 청소는 말끔히 잘해주셨습니다 어떤 여행자분ㄲㅔ서 욕조가 잇다고 말씀해주셧는데 제가 잇던 방은 없엇습니다 또 제가 아쉬웟던건 조식이 없엇어요 ㅠㅠ 전 아침을 먹어야 좀 든든하 돌아다닐수 잇는ㄷㅔ 고개 좀 아쉬웟답니다 아 마지막으로 방안에 문이 잇어요.. 옆방하고 연결된것 같은데 정대 아무리 해도 열리진 않앗어요 ㅎㅎ 방음도 나름 괜찮앗구요 ㅎㅎ 쨋둔 싸구 위치좋고 깨끗한 곳을 원하시는 여행자 분들께 추천입니다 우리나라 깨끗한 모텔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긋해요 ㅎ 확실하 호텔보단 시설이 안좋지만 학생인 저에겐 더없이 좋앗습니다ㅎㅎ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겟습니다 줄거운 여행하세용 ㅎㅎ
위치하나는 끝내주는 곳
우선 예약한 방이 준비가 안되어서 타이 전통룸으로 룸 업그레이드를 받았다. 아마도 스탠다드룸은 short-time용으로 대실을 하는듯(입구에 버젓이 대실요금을 게시해 놓았음) 소이 카우보이 옆이고 대로변이라 시끄러울줄 알았는데 소음은 별로 없었음. 엘리베이터가 덤웨이트 수준임.(수동으로 문을 닫아야 작동하고 내릴때도 문 안열면 다른층으로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음) 4일동안 시트 안갈아주고 정리정돈만 해줌. 이 가격에 이정도 방이라면 다시 숙박하겠음. 스탠다드 룸은 안 자봤지만 가격대비 이정도 위치에 이정도 시설이라면 만족함. 단 시설리 노후되고 관리가 잘안된점은 낮은 가격으로 인내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함. 이 가격에 시설까지 좋은 곳을 찾는다면 길 건너 터미널21 위의 호텔로 가야하지않겠는가?
호텔 예약을 할 때,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거 아시죠~~!
제가 준비한 장단점 요약도 도움이 되지만, 최신 정보를 확인하려면 반드시 실시간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