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Hotel Kanade Osaka Namba]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Hotel Kanade Osaka Namba] 호텔 주변 관광지
-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Hotel Kanade Osaka Namba] 호텔 주변 추천 식당
- 대중교통 정보
- 연중 날씨 정보
- 이용자 리뷰
1.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Hotel Kanade Osaka Namba]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는 유명한 남바 지역에 위치한 숙소로, 투숙객들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내 무료 Wi-Fi를 비롯하여 매일 청소 서비스, 우편 서비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여 투숙객들이 편안한 숙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공기 청정기, 카펫바닥,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등의 편의 시설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투숙객들은 편안하고 쾌적한 숙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에서는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들과 함께하는 서비스, 우수한 시설, 그리고 인근에 위치한 오사카의 명소들과의 근접성 등은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본 숙소는 여행객들이 오사카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귀하의 숙박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에서의 투숙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주요 정보 안내
등급 | 3 성급 |
객실수 | 72 |
건물 층수 | 9 |
오픈년도 | 0 |
리모델링 연도 | 0 |
체크인 시간 | 3:00 PM |
체크아웃 시간 | 11:00 AM |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Hotel Kanade Osaka Namba]의 객실과 시설들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많은 사진과 함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객실의 인테리어와 뷰,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들을 사진으로 미리 살펴보시고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사진 확인하기
그리고, 호텔 예약할 때 할인 쿠폰을 놓치면 너무 아쉬워요!
숙박 비용을 줄이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매번 다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여행 계획이 더욱 즐거워질 거예요~~^^!
할인쿠폰 확인하기
2.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Hotel Kanade Osaka Namba] 호텔 주변 관광지
일본 오사카의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 주변에는 많은 전통적인 관광지가 있습니다. 여기 세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도톤보리: 도톤보리는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로, 빛나는 광고판과 독특한 상점들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은 오사카의 먹거리와 쇼핑 거리로 유명하며, 많은 식당과 가게가 있습니다. 신세카이나 구로몬 시장 같은 인기 명소도 근처에 위치해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2. 오사카성: 오사카성은 오사카의 상징적인 건축물로, 16세기에 건립된 역사적인 성입니다. 이 성은 오사카를 방어하기 위해 건설되었으며, 아름다운 정원과 타워가 있는 성입니다. 오사카성 타워에서는 전망대에서 도시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사카성 내부에는 오사카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박물관도 있습니다.
3. 신사이바시 스스키하시 상점가: 신사이바시 스스키하시 상점가는 오사카에서 가장 오래된 상점가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전통적인 가게들이 모여 있으며, 음식, 옷, 전통 공예품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점가에서는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도 있으며, 일본의 전통적인 상점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곳은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오사카에서의 즐거운 여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3.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Hotel Kanade Osaka Namba] 호텔 주변 추천 식당
일본 오사카의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 주변에는 전통적이고 맛있는 현지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에서 세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ちょろぎ [Chorogi]
- 오사카에서 유명한 전통 일본 요리인 오코노미야키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주소: 일본, 〒556-0005 오사카부 오사카시 난바2-3-22
- 전화번호: +81 6-6634-0172
2. 串カツ田中 [Kushi Katsu Tanaka]
- '쿠시카츠'는 고기, 해산물, 야채 등을 팬에 꽂아 튀긴 일본 요리로, 오사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 주소: 일본, 〒542-0085 오사카부 오사카시 중구 도톤보리1-7-22
- 전화번호: +81 6-6211-1717
3. お好み焼き きじ [Okonomiyaki Kiji]
-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인 '오코노미야키'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전통적인 오코노미야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주소: 일본, 〒542-0072 오사카부 오사카시 중구 난바3-17-26
- 전화번호: +81 6-6631-2212
이 식당들은 오사카에서 인기 있는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현지 맛과 분위기를 경험하고 싶다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예약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방문 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대중교통 정보
일본 오사카의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는 교통의 중심지인 난바(Namba)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대중교통 수단과 해당 호텔로 이동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1. 공항에서 호텔로 이동:
- 카나이 공항(Kansai International Airport)에서 호텔로 가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공항에서 난카이 난바선(Nankai Namba Line)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카나이 공항에서 난카이 난바선을 타고 난바역(Namba Station)으로 이동한 후, 호텔까지 도보로 약 5분 정도 걸어갈 수 있습니다.
2. 역에서 호텔로 이동:
- 난바역(Namba Station)에서 호텔로 가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도보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호텔은 난바역에서 약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 기타 대중교통:
- 오사카의 대중교통 네트워크에는 지하철, 전철, 버스 등이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난바역, 난카이 난바역, 오사카 시영버스 정류장 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의 대중교통은 네트워크가 잘 구축되어 있어 여러 관광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정보는 기본적인 대중교통에 대한 안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여행을 계획할 때에는 최신 정보와 시간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텔 스태프나 관광 안내소에서 현재 대중교통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5. 연중 날씨 정보
죄송하지만, 저는 GPT-3.5 모델로서 실시간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으며, 2021년 9월까지의 정보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의 계절별 평균 기온과 날씨 특징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오사카의 기후에 대해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오사카는 일본의 주요 도시 중 하나로, 기후는 동아시아의 영향을 받습니다. 여름은 더워 습한 기후이며, 평균 기온은 20도에서 30도 사이입니다. 여름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습도가 높을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상대적으로 추워지며, 평균 기온은 0도에서 10도 사이입니다. 오사카의 겨울은 건조하고 맑은 날씨가 많으며, 간혹 찬 바람이 불기도 합니다.
봄과 가을은 오사카의 기후적으로 가장 쾌적한 계절로 알려져 있습니다. 봄에는 벚꽃이 만발하며, 평균 기온은 10도에서 20도 사이입니다. 가을은 상대적으로 서늘하며, 평균 기온은 15도에서 25도 사이입니다. 가을에는 단풍이 아름다워 오사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호텔 카나데 오사카 난바와 오사카의 날씨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려면 관련된 날씨 예보 사이트나 호텔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6. 이용자 리뷰
숙소 위치와 공간이 좋습니다
도톤보리서부터 유명 관광지가 걸어서 이동할 수 있을 만큼 가깝고 위치가 좋습니다. 바로 앞에 역이 있는건 말할 필요도 없이 좋지요! 일본 호텔 특성이 공간이 매우 협소한데 그나마 큰 불편없이 지낼 수 있는 공간이였기에 매우 만족합니다:)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매우 좋습니다. 직원분중 한분은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이 계셔서 한국분들도 당황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곧 또 갈때 호텔카나데를 다시금 이용하겠습니다. 매우 만족했습니다!
편하게 머물다 왔어요^^
진짜 거짓말 안 하고.. 숙소는 진짜 좁아요. 하지만 그만큼 관리가 철저하게 잘 되어 있었고 방이 지저분해지면 청소 해달라고 푯말 해놓고 나가면, 처음 호텔 들어왔을 때만큼 깨끗하게 정돈 잘 되어 있어요...(약간 뻥을 보태자면 소름끼칠정도로) 바로 옆에 드럭스토어도 있구(작지만) 편의점은 건너편으로 조금 건너서 있어요 ㅎㅎ 숙소 들어가기 전에 사고 들어가시는걸 추천해요 ^^ 그리고 도톤보리도 많이 가깝구~ 라피트 타는곳도 많이 가까워서 ㅎㅎ 전 정말 괜찮더라구요^^ 데스크 직원중에 한국어 가능한 여성분 계세요~ 별 어려움 없이 잘 지내다 왔네요 ㅎㅎ 추천~!
괜찮았어요 다음에도 갈 만해요
언니랑 둘이서 갔는데 좁지만 그래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시고 한국어도 잘하셔서 지내는 데에 부담없었습니다!
역이랑 다 가까워서 좋았어요
라피트 타고 도착했고 다음날 아침 일찍 유니버셜 가는데 가장 괜찮은 곳이 여기였어요! 별 기대 없이 왓는데 한국어로 다 해주시고 숙소도 깔끔했고 침대가 푹신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쉬웠던건 어느곳이나 다 그렇듯 통로에 캐리어를 펼쳐둬야해서 왔다갔다 불편했던점? 그리고 양치컵을 쓰려고 했는데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었지만 먼지가 있더라구용 그게 좀 아쉬웠지만 안쓰면 되는거라 ㅎㅎ 좋았습니다
작년 10월 여행
초등학생 자녀둘과 묵었어요~ 욕실은 무슨 목욕탕인줄..ㅋㅋ 욕조도 작은편이 아니었어서 전 작은애랑 둘이 반신욕으로 피곤을 풀었었네요 ㅋ 일본 첫여행이었는데..방도 네식구 묶기에 좋았구요~ 침대 두개 붙여서 남편,저,작은아이가 자고 큰아이는 쇼파에서 잤는데 잘잤어요~ 위생상태도 나쁘지않았으며 데스크에 한국인 직원도있었기에 큰 불편없이 3박4일 지냈어요 숙소 건너편 라이프마트에서 먹거리 사다먹고, 편의점도 주변에 있고, 바로옆건물에 다이소도 있었구요 지하철역도 앞이고, 버스터미널도 근처라 유니버셜이나, 그외 오사카성등 관광지 다니는데 큰 불편없이 다녔습니다 벌써 몇개월 지난 여행이라 가물가물하지만 다시 간다해도 묶고싶은 곳이에요~
저녁에 술마시기 좋아여 ㅋㅋㅋ
저녁에 힘이 남아돌아서 아쉬울때 바로 뒷골목에서 술마시기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사이바시가 다 닫아서 숙소쪽으로 오는데 3시까지 하는 꼬치집이 있더라구요..넘 좋았습니다. 앞엔 24시 타코야끼 집도 있는것같고 별관 바로 우측이 다이고쿠라 필요한거 그때그때 사기 좋았어요 위치는 리무진 타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을거같고,, 전 열차 이용해서 난카이난바(공항급행) 타고 오다가 중간에 밥을 먹고 숙소올때 천천히 구경하면서 와서 힘들거나 나쁘지 않았구요 갈때는 난바파크 구경하고 가는코스로 가니 딱 돌곳 다돌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글구 직원분들 영어,한국어 둘중 하나는 되시는 분들이 프론트에 있어서 첫여행이시라면 이용해도 좋으실듯요 체크아웃할 때 짐 무게도 재볼수 있게 준비해주셔서 걱정없이 뱅기타러 갔습니다 전철역도 호텔 바로 앞이라,, 교토나 쓰루 끊어서 전철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 여정중에 오렌지스트리트도 가실분들은 추천드려용
완전최고
가족여행으로 갔습니다. 도톤보리 걸어서10분정도... 바로 길건너에 대형마트 밑 난카이역이 바로 앞이며 오케트까지 근처에 있어서 공항이동 또한 수월하였습니다. 제 주변에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추천중이네요 심지어 방의 크기까지 완벽합니다. 일본식 깊은 욕조와 욕실이 갖추어져 있어 너무 좋았어요 완전 강력추천입니다.
가격대비성공적
가격대비 괜춘괜춘합니다 401호는 방음이 1도안되어 밖의소리가..ㅎ 창문이 열려있나했습니다. 변기가 작아요. 변기사이즈가 작아서 다리가 저립디다ㅎㅎ
좋았어요!
리무진버스 내려서 바로 건너편이구 근처에 큰 마트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여기로 가기로했어요!
위치,컨디션 괜찮아요.
시끄럽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전혀 시끄럽지 않았고. 욕실, 룸 전부 굉장히 커서 여유롭게 사용했었어요. 바로 앞에 라이프 마트 있고. 뒤로 도톤보리 걸어서 5분. 리무진 터미널도 걸어서 3분이라 공항-숙소 바로 이동가능했고. 그 터미널에서 교토까지도 한번에 버스타고 이동했습니다. 위치적으로 최고였던듯. 조식은 가능한 신청하지 마시길... 가격대비 좋은편은 아니었어요. 그외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지방 모텔 느낌?
다음날 출국이라 오사카 1박을 난바 OCAT 가까운 곳을 정했습니다. 카나데 별장(?)인거 같더라고요.. 건물이 2개 있어서 그냥 카나데 호텔과 제가 묵은 별장(벳소) 이렇게 2개 있습니다. 시설은 나쁘지는 않지만 느낌이 옛날 지방 깔끔하지만 저렴한 모텔에 온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 차이인거는 같네요. 저는 다시 묵는다면 이 호텔은 선택 안 할꺼 같습니다.
OCAT 버스터미널에서 넘어지면 코앞임
JR남바, 특히 OCAT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오른편에 보임 공항 왔다갔다 할때 주로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입장에서는 이 위치가 심각하게 꿀이다 특히 귀국하는날 그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지하철 계단 오르내릴 생각하니...(절레절레 버스터미널이 지상에 있어 지하로 내려갈일 없고 주변에 편의시설도 많은데다가 호텔도 깔끔해서 딱임 직원들도 친절하고 물 무료 제공에 체크아웃후에 짐 맡기는것도 가능 체크인 건물과 묵는 건물이 다르긴하지만 바로 옆이라 헤멜일 없고 어메니티, 청소 서비스등 다 좋았음 다만 혼자 더블룸을 예약했는데 어메니티를 2명분으로 줘서....이게 오히려 좋을것 같지만 좁은 방안에 가운도 두개라 어디 놓을데도 없고 불편했음 청소 요청했을때도 똑같이 2인분으로 리필해준거 보면 그냥 방이 2인까지 사용가능하니까 그 지침대로 한 것 같은데 손님 인원수를 보고 해줬으면 좋겠는게 소소한 바람... 그거말곤 괜찮았음ㅇㅇ가격만 좀 더 싸다면 자주 이용할 계획
가성비 좋아요
작년이라 기억은 덜 나지만.. 위치 나쁘지 않고 가봤던 일본 호텔 중에 방이 제일 넓어요. 맨 꼭대기에는 온천과 건식 사우나 시설도 있어서 한번 가봤네요. 근데 여기서 에피소드가.. 온천 이용하겠다고 했더니 한 직원이 알겠다고 하고 준비?해주러 간 사이에 다른 직원이 와서 거기 지금 full 이라고 하더라고요. 아니 방금 다른 직원이 된다고 했는데?? 했더니 아 그럼 가도 된대요?? 그래서 갔더니 사람 단 1명도 없었어요. 온천 이용하길 원치 않나봐요;;
위치최고!!
처음에 체크인하는곳을 좀 헷갈리긴했어요~ 체크인하는곳과 숙도있는 곳은 바로 옆이었으나 밖으로나와 다른 출입문을 통해 들어가야했습니다. 한국어 가능하신 남자분 계셔서 마지막날 짐도 편하게맡기고 해유관가는길도 친절하게 안내받았구요 담요 더 요청하니 더 주셨고, 모두 친절하시고 딱 지내기 좋았구요~ 특히나 파란색라인 28번출구 바로앞!! 지하철 다니기 너무 편했습니다!!^^ 도톤보리도 가깝고! 다음에 또 묵을일이 있음 꼭 다니 묵고 싶습니다
창문이 안열리는 점 빼고 하룻밤정도 괜찮았어요!
주말이라 가격은 비쌌지만 하룻밤 묵기에는 좋았어요. 아마 평일이나 특가잡은 분들은 가성비갑이라고 할수있겠네요.^^ 창문이 있지만 열리지는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룸 좁고 한건 뭐 일본이라 그러려니 합니다. 참고로 난바역 28번출구 또는 29번출구 바로 앞이구요. 호텔프론트와 객실건물은 달라요. 근데 캐리어있음 무거우니 30번출구로 가면 에스컬레이트 있어요. 호텔그라스미아 지하부분인데 (슈퍼도 있음-매일 이용함) 에스컬레이트로 올라가서 신호등 하나 딱 건너면 바로 호텔나옵니다. 특가뜰때 예약하심 가성비대비로 하룻밤 정도 괜찮아요. 이틀밤 이상은 창문이 안열려서 좀 ㅠㅠ 답답할수도 잇어요.
ocat에서 정말 가까워요
저희는 다른분들의 후기를 보고 리무진 버스가 더 편리할것 같아 이용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오켓에서 맨처음 나오는 방향에서 헤메었는데 정문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쭉 150m쯤 와서 길 건너면 바로 보입니다. 구글맵이 동편으로 가라고 해서 나왔다 좀 돌았어요 저희는 호텔 상태는 료칸을 개조하지 않았나 싶어요. 저희는 디럭스 더블룸에 묵었는데 침대 넓고, 소파도 있고 케리어 펼쳐 놓을 공간도 충분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력추천합니다
10.4-10.7 3박 했는데 위치가.넘 좋아요 지하철역에서 정말 나오면 바로라 좋고 어디를 가든 편하게 움직일수 있어서 좋고 대형슈퍼와 공항에서 찾기도 편하고 저녁에 도톰보리 나가기도 넘 좋아요 돈키호태 쇼핑하기도 걸어서 10분거리에 있고 좋아요 나쁜것은 방이 좁은것 빼면 없내요 직원도 친절하고 수도물도 넘 잘나와요 환기에는 좀 문제가 많아요 에어콘하고 공기정화기를 하루종일 틀어야 해요 아참에 나가면서 틀어 놓고 나가면 괜찮아요
매우 만족
가성비 좋고, 방이 상당히 넓고 화장실도 크고 무난함. 애 2, 어른1 잘 지내고 나옴.
굿뜨
제일 저렴한방에서 묵었는데도 꽤나 넓었어요 !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체크아웃 후 짐도 맡겨주셨어요 ~ 흡연 가능한 방도 있어서 금연방이라도 담배냄새 날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냄새 안났슴다 위치도 시내랑 가깝구 만족스러웠어요 추천!
위치는 좋았어요!!
전날 5성급 호텔에 잤다가... 한번 이동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이동했는데.. 확실히 위치는 좋아요!! 전 호텔에 비해 모텔 수준같아서 깜짝 놀라긴했지만.. 그래도 가격대비는 괜찮았습니다. 위치는 진짜 짱짱!!
호텔 예약을 할 때,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거 아시죠~~!
제가 준비한 장단점 요약도 도움이 되지만, 최신 정보를 확인하려면 반드시 실시간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