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정보

[태국 방콕] 어바나 랑수안 방콕[Urbana Langsuan Bangkok] 자세히 알아보기 (할인쿠폰정보)

 
 

목차

  1. 어바나 랑수안 방콕[Urbana Langsuan Bangkok]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2. 어바나 랑수안 방콕[Urbana Langsuan Bangkok] 호텔 주변 관광지
  3. 어바나 랑수안 방콕[Urbana Langsuan Bangkok] 호텔 주변 추천 식당
  4. 대중교통 정보
  5. 연중 날씨 정보
  6. 이용자 리뷰

 

1. 어바나 랑수안 방콕[Urbana Langsuan Bangkok]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어바나 랑수안 방콕은 훌륭한 숙박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방콕에서 아름다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숙소는 만족스러운 편의 시설과 편안한 숙박 환경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하며, 24시간 경비 서비스, 매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티켓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료 Wi-Fi,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긴 하루를 보낸 후에는 온수 욕조,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스파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친절한 직원들이 상냥하게 맞이해주며, 편리한 시설과 함께 방콕의 다양한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어바나 랑수안 방콕은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주요 정보 안내

등급
5 성급
객실수
70
건물 층수
36
오픈년도
2005
리모델링 연도
0
체크인 시간
2:00 PM
체크아웃 시간
12:00 PM

어바나 랑수안 방콕[Urbana Langsuan Bangkok]의 객실과 시설들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많은 사진과 함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객실의 인테리어와 뷰,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들을 사진으로 미리 살펴보시고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사진 확인하기

 

그리고, 호텔 예약할 때 할인 쿠폰을 놓치면 너무 아쉬워요!
숙박 비용을 줄이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매번 다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여행 계획이 더욱 즐거워질 거예요~~^^!

할인쿠폰 확인하기

2. 어바나 랑수안 방콕[Urbana Langsuan Bangkok] 호텔 주변 관광지

방콕의 어바나 랑수안 방콕 주변에는 다양한 전통적인 관광지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그 중 세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왓 알루왓[Wat Arun]: 왓 알루왓은 방콕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신전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착시적인 사령탑 형태로 유명한 이 신전은 태국의 정교한 건축 양식을 대표합니다. 또한 천사(Devas)와 악마(Asuras)의 동상이 장식된 태국 전통적인 세련된 모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왓 알루왓은 차이 강을 가로지르는 타무섬(Taem Ma Muang)에 위치하고 있으며, 타워를 올라가면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왓 포(Grand Palace): 왓 포는 방콕의 유명한 왕궁으로, 태국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 궁전은 18세기 후반에 건설되었으며, 황실 건축물과 화려한 장식으로 유명합니다. 왕궁 안에는 에메랄드 불상(Emerald Buddha)이 있는 왓 포 왕궁 신전도 있습니다. 왓 포는 태국의 왕실 행사와 관련된 활동이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3. 차오 프라야 강(C<|endoftext|>

 

3.어바나 랑수안 방콕[Urbana Langsuan Bangkok] 호텔 주변 추천 식당

방콕에 위치한 어바나 랑수안 방콕(Urbana Langsuan Bangkok) 근처에는 다양한 맛있는 현지 식당이 있습니다. 아래는 전통적이고 맛있는 현지 식당 중에서 추천해드릴 3곳입니다:

1. Jay Fai (재이 파이)
- 주소: 327 ม.4, ถนน มหาพฤษภาคม, แขวง สาทรใต้ เขต สาทร, กรุงเทพมหานคร 10120 태국
- Jay Fai는 방콕에서 유명한 미슐랭 가이드(Michelin Guide)에 소개된 가게로, 태국의 전통적인 요리를 제공합니다. 특히 메뉴 중에서는 토롯궁(Bangkok-style Crab Omelette)이 유명하며, 신선한 재료와 독특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2. Cabbages & Condoms (캐비지 & 콘돔스)
- 주소: 10 Sukhumvit 12 Alley, Khwaeng Khlong Toei, Khet Khlong Toei, Krung Thep Maha Nakhon 10110 태국
- Cabbages & Condoms는 전통적인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레스토랑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성교육 및 성 건강을 촉진하기 위해 캠페인을 개최하고 있으며, 식당 내부에는 콘돔을 장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식은 매우 맛있으며, 가게의 수익은 사회적인 목적에 기부됩니다.

3. Thip Samai Pad Thai (티프사마이 팟타이)
- 주소: 313 315 Maha Chai Rd, Samran Rat,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 Thip Samai Pad Thai는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팟타이(태국식 볶음밥) 전문점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팟타이를 만들며, 신선한 재료와 정통적인 맛으로 유명합니다. 팟타이 외에도 다양한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위의 세 식당은 방콕에서 유명하고 맛있는 전통적인 현지 식당입니다. 방문하시면 태국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4. 대중교통 정보

어바나 랑수안 방콕은 태국 방콕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호텔로 이동하려는 경우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1. 공항에서 호텔로 이동:
- 스와빔 공항(수왓나품 국제공항)에서 호텔로 이동하려는 경우 택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택시는 공항 내에 있으며, 호텔로의 이동 시간은 교통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공항철도를 이용하여 호텔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수왓나품 공항에서 필립피트(Makkasan) 역까지 공항철도를 타고 이동한 후, 필립피트 역에서 BTS 스카이트레인을 이용하여 호텔 근처의 철도역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 후 호텔까지 도보로 이동합니다.

2. 도심 근처에서 호텔로 이동:
- BTS(방콕 스카이트레인): 어바나 랑수안 방콕은 철도역에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근처에는 철도역인 청빈(BTS Chit Lom) 역이 있으며, 호텔로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MRT(방콕 지하철): 호텔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방콕 지하철의 랑수안(MRT Lumphini) 역을 이용하여 호텔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호텔로 이동하는 방법은 교통 상황, 시간대 및 여행 계획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현지에서의 실시간 교통 상황을 확인하고 최적의 이동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연중 날씨 정보

죄송하지만, 제가 2021년 9월까지의 정보만을 알고 있어 최신 정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어바나 랑수안 방콕 호텔의 계절별 평균 기온과 날씨 특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최신 기후 데이터나 관련 웹사이트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방콕은 열대성 기후를 가지고 있으며, 높은 온도와 습도로 유명합니다. 여름은 매우 더울 수 있으며, 여름철에는 가끔 소나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겨울은 기온이 다소 낮을 수 있지만, 여전히 따뜻한 편입니다. 봄과 가을은 상대적으로 온화한 기후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양해를 부탁드리며,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관련된 기후 웹사이트나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이용자 리뷰

만족해여 ㄹㅇㄹㅇ
첨엔 세탁기방햇는데 없어서 다음날 바꿔주시더라구여 조식도 괜찮앗고 ~ 직원분들도 되게 친절하세요 얘기도해주시고 저흰 좋앗답니다 ㅎㅎ 담에도들르고싶어여ㅠㅠ~ 수영장이랑 바도잇고 피ㅣ트니스도잇어요 ^^~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숙소
특가행사를 확인하여 처음 묵게 되었는데, 시설이나 호텔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추가로 2박을 하게 된 곳입니다. 방콕 내에서는 대사관이나 해외 주재원들이 많이 거주하는 비교적 조용하고 깨끗한 곳에 위치해 있으며, 고층에 위치한 수영장은 아름다운 시티뷰를 자랑합니다. 다만 BTS 칫롬역에서 도보 10분가량 떨어져 있는 것이 은근히 부담이 됩니다. 예전과 다르게 이제는 뚝뚝서비스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싸고 가성비좋고 넓은객실과 깨끗함.
외부모습은 낡아진 느낌이지만, 내부객실은 아주 깨끗하고 넓음. 센트럴월드외 중심부 이동도 도보로 15분거리. BTS는 10분거리. 1층 레스토랑 호텔레스토랑 치고는 저렴함. 33층 수영장, 뷰는 좋은데 비가많이내리는 방콕의 특성상 낡아버린느낌.(수리한다는 공지는 떴음). 호텔직원들 전반적으로 인사성은 있는데 일부직원들은 외면하는 모습도 보임. 인사하는데 돈드는것도 아님. 투숙객이 보이면 멀리서라도 큰소리로 '싸왓디캅' 외쳐주기바람.

투베드룸 3박
후기읽고 개미가 좀 있을거라 각오는했지만 정말 많아요ㅠ. 모기훈증기를 주방에 두개틀어놓으니 많이 줄긴했지만 그래도 있더라구요. 지하철역이 걸어서 15분이상걸리구요, 일방이라 막히는 도로라 그런지 택시기사들이 랑수언 가자그러면 안간다그래서 고생많이했어요. 조식도 뷔페식이긴한데 그동안 다녔던 호텔들에비해 너무 맛이없었습니다. 그리고 직원들도 불친절해요. 수건이나 물 요청할때 세번이상 전화해야 갖다주구요, 바우처프린트좀 부탁하니 어찌나 불친절한지.. 그리고 투베드룸은 화장실이 너무좁아요. 투베드룸이라고 일박에 이십만원 넘었는데 위치도 별로고 위생도 엉망이고 다시는 안갈거같습니다

쏘쏘~!
스튜디오였나 일박에8만원정도준거같은데 방은 꽤 넓은편이구요 발코니있구 위치좋고 휘트니스도좋고 수영장도 나름 괜찮아요 단점은 개미가있구요 지은지꽤되서인지 깔끔한맛은없습니다요~번개치니까 정전도 한번 됐었어요ㅎㅎ 바로 대응해줘서 별일은 없었지만요 막 깨끗하고깔끔한거 좋아하시는분은 지은지얼마안된곳으로 가시는게 날거에요~~~이곳의장점은 가격대비 넓은방싸이즈와 지하철역이 멀지않다는거 바로옆에 마싸지 스타벅스 편의점 등이있다는거

최악
The worst hotel that I have ever stayed 아이들이랑 이용해서 레지던스를 예약했는데 너무 더럽고, 세탁기에 빨래 돌렸더니 세탁물에 썪은 냄새가..세탁기안을 들여다고니 사방이 곰팡이였다. 리셉션, 하우스키핑 등 얘기했으나 사과도없었고 아무런 조치도 없었다. 수영장물도 탁하고 사방에 타일이 떨어져서 아이들이 물속에 타일을 계속 건져올리는 정도. 청소후 화장지도 안채워놔 화장실에 휴지도없고 전혀 관리안되고 직원태도최악. 완전 비추~

위치도 역에서 가깝고 특히 깔끔했던 호텔
옥상 수영장은 놀지는 않았지만 밤에 야경보러 갔는데 꽤 낭만적이었어요.. 그리고 남자친구가 더위를 많이 타서 날씨대문에 고생하다가 호텔오면 에어컨에 빵빵해서 너무 쾌적했습니다. 하지만 객실안에 있던 다리미 사용하다가 옷에 이상한 자국이 뭍어서 좀 불쾌했구요. 아침에 먹은 조식은 이틀 다 좋았습니다. 특히 오믈렛 엄청 맛있어요.ㅋㅋ 대체적으로 침대 컨디션은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공항갈때 툭툭이 서비스가 아쉽긴 했어서 그냥 짐끌고 역으로 걸어갔어요.

랑수언 로드 내 가장 적절한 호텔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이번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번에는 룸도 업그레이드해주어 거의 6인 가족이 머물듯한 큰 룸에서 보낼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랑수언 로드 내에 있기 때문에 고급 마사지샵이나 레스토랑이 많아, 관광을 즐긴 후 숙소로 돌아가기 전 식사 및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옥상의 수영장도 근처 호텔 중에서는 큰 편인 것 같고, 조식 또한 깔끔한 편입니다.

깔끔한 방, 전말 좋은 호텔~
BTS 칫롬 4번 출구(Muse Hotel방면)로 내려와서 바로 돌아 골목길로 약 5분 정도 들어 가면Muse Hotel을 지나서 Urbana Langsuan이 나옵니다. 바로옆에 나인스 카페,바로전에 챠오9 맛사지가 있습니다. 270바트에 발 맛사지 받았는데 파타야에서 200바트로 받는것 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끝나고 팁은 50바트 줬습니다.~ 33층의 수영장은 정말 작으며 로비의 조식 먹는 식당도 호텔 규모에 비해 정말 작습니다. 조금 늦을 경우는 기다렸다가 드실수도 있으나 빨리빨리 빠지는것 같습니다. 나름대로 직원들도 친절 했으며 가격대비 전체적으로 머무르기에 전혀 부담 없는 호텔 입니다.

위치가 역시 좋은 호텔
몇년전에 이어 두번째 가족 여행 방문이다. 지난번 방문이후에는 아내와 단둘이 간 경우가 많아서 바로 옆의 케이프 하우스에서 묵었으나 투베드룸은 프레이저 플레이스가 좋았고 아이들이 30층 수영장과 1층 라운지의 당구장 이용을 좋아해서 이곳을 선택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것은 칫롬백화정과 아주 가깝다는 이점이 랑수언 로드의 호텔을 선택하게 한다. 다른 호텔보다 투 베드룸의 비용이 저렴 하였고 이번에는 처음으로 농구장을 이용하여 보았는데 저녁 무렵에 이용한 농구장이 아들녀석에게는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다. 9층의 농구장은 테니스장과 더불어 있었는데 바람이 불어 주었고 더웠지만 견딜만 하엿다. 1층의 마사지 기계는 이용객이 없어서 거의 아내와 내가 아침에 30분씩 이용하엿던것 같다. 33층의 수영장은 여전히 좋았고 이전보다 사람들이 이용을 많이 하였다. 그래도 이용하는데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다. 이제는 지은지가 오래되어 약간 낡은 감이 있지만 식당은 이전에 비해 리 모델링을 하여 좋았고, 직원들을 친절한 편이엇다. 그러나 바쁠때는 역시 이것 저것 서비스가 늦어 졌고 툭툭이 서비스는 좀더 자주 있어 주었으면 했다.

깨끗한 호텔
태국 친구에게 물어보니 위치는 비즈니스 area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거리도 다른 곳에 비해 깔끔하고 건물들도 좋았습니다. 근처에 큰 복합 쇼핑몰도 있구요 백화점도 있구요... 투베드룸에서 25% 프로모션으로 3박 묵었습니다 저희는 네명이 지냈는데요, 방은 더블베드가 각각 하나씩 방에 있더군요 너무 깨끗하고 직원도 어찌나 친절한지 팁도 잘 안받을려고 하더군요.. 옥상의 수영장도 인상적이였구요. 조식은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주말 밤엔 1층 레스토랑에서 파티도 하는것 같았어요 음악이..ㅋㅋ 만약 방콕에 다시 간다면 또 묵고싶은 호텔이었습니다.

가격대비 나쁘지 않지만 다음에는 다른 호텔로 갈 것 같습니다.


위치와 시설 모두 만족
먼저 교통이 참 좋습니다. 지상철 두 개 역과 모두 가깝고, 공항철도도 한 번만 갈아타면 40분 정도면 도착합니다. 쇼핑센터가 몰린 시암과도 걸어서 다닐 수 있습니다. (저는 운동 삼아 늘 걸어다녔어요.)또 주변에 좋은 까페와 마사지 가게가 많아 걸어서 마사지, 밥, 음료가 다 가능합니다. 호텔 안 내부 시설도 비교적 깨끗하고 침구도 깨끗하게 정리해 두었습니다. 다음에 방콕에 올 때 다시 이용할까 생각 중입니다. 참 저는 아침은 먹지 않아서 식당은 모르겠습니다.

형편없음


가격대비 괜찮은 곳~^^
9월1일부터 9월일까지 3박 했습니다. 위치는 칫롬역에서 조금 떨어져있긴하나 대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앞에 공사를해서 문을 열어놓으면 좀 시끄럽구요.. 한국사람은 많이 없는듯 했습니다. 여행객들 보다 거주하는사람이 더 많은 듯 했습니다. 인테리어도 예쁘고 맘에 들었습니다. 소파에서 좀 땀냄새라고해야하나 쉰내 같은게 심해서 앉을수가 없었고. 휴지나 타올을 여유있게 주지않아 전화로 요청해야 했습니다.(칫솔 치약 이런건 전혀 없었구요..) 인터넷도 요즘 왠만해선 공짜인거같은데 조금 비쌌던거 같습니다. 그거빼고는 다 만족했고, 특히 수영장이 너무 좋았습니다.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전망이 최고입니다.

매우 좋음


가격 대비 시설의 홀륭함
코사무이로 가기 전 방콕에서 하루 보내기 위해 예약한 숙소였는데 생각보다 매우 훌륭하였습니다. 이번엔 신혼 여행으로 왔지만 가족 단위로 와도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특히 코사무이로 떠나기 위해 공항으로 떠나는 날 시위대로 인해 거리가 점거되어 택시를 탈 수 없었는데 호텔 보유 똑똑이를 이용하여 큰 거리까지 저희를 태워줘서 무사히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가족여행으로 대 만족


룸서비스
방에 드라이어도 없고, 가구도 낡았고, 수영장엔 옷입고 수영하는 중국인들에.. 물은 너무 드럽고..파라솔조차 없는..그런곳 ㅎㅎ 새벽 방콕도착이라 돈아까워 첫날 묵었는데.. 하지만 룸서비스로 시켰던 태국요리는 정말 인상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불편힌더라도 조용히 지내고 싶으면 추천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어요
단지 욕실 세면도구 및 실내 슬리퍼가 없어서 불편한거 말고는 위치나 서비스는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너무 만족했구요

가성비, 가족 호텔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부속 레스토랑이 정말 훌륭했어요
너무 촉박하게 잡은 호텔이라 좀 비싸게 묵었어요. 그래도 위치도 나쁘지 않았고 , 호텔방이 넓어서 좋았어요. 치약 칫솔같은 어매니티는 없고 사진상엔 세탁기가 있었지만 실제론 없었어요. 바스타올은 있지만 작은 타올이 없구여. 그런거 빼면 직원들도 친절했고 1층에 있는 레스토랑은 또 가고 싶을만큼 좋았어여.

매우 좋음


위치도 좋고 편의시설도 좋음
33층에 수영장도 좋고 대부분의 시설이 만족 스러웠지만, 더운 나라라서 그런지 바퀴벌레와 개미는 어쩔수 없었음. 가구나 시설들이 좀 오래된느낌은 있었지만 못 쓸만하진 않았음.

좋음


나쁘지않아요 괜찮은편!


최고


저렴하고 편안한 레지던스형 호텔
저렴한 가격에 내 집처럼 이용할 수 있는 좋은 호텔입니다. 1박보다는 3박 이상의 연박에 추천드립니다. 멋진 수영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최고


호텔 예약을 할 때,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거 아시죠~~!
제가 준비한 장단점 요약도 도움이 되지만, 최신 정보를 확인하려면 반드시 실시간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리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