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정보

[태국 끄라비 / 크라비] 아리타라 리조트[Areetara Resort] 자세히 알아보기 (할인쿠폰정보)

 
 

목차

  1. 아리타라 리조트[Areetara Resort]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2. 아리타라 리조트[Areetara Resort] 호텔 주변 관광지
  3. 아리타라 리조트[Areetara Resort] 호텔 주변 추천 식당
  4. 대중교통 정보
  5. 연중 날씨 정보
  6. 이용자 리뷰

 

1. 아리타라 리조트[Areetara Resort]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끄라비에 비즈니스 혹은 휴가차 방문하는 여러분께서는 아리타라 리조트의 3.5성급 숙소에서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 리조트는 투숙객들이 최상의 휴식과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 서비스는 전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항상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공공 장소에서도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리조트에는 룸서비스와 레스토랑도 운영되고 있어 편리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각의 객실은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편안한 숙면을 위한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온수 욕조, 실외 수영장, 마사지 서비스, 키즈풀, 그리고 아름다운 정원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들은 투숙객들이 숙소로 돌아가기 전에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아리타라 리조트에서는 편리함과 안락함을 제공하여 끄라비 여행을 완벽하게 만들어드립니다. 저희 리조트에서의 숙박은 여러분의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주요 정보 안내

등급
3.5 성급
객실수
0
건물 층수
5
오픈년도
2008
리모델링 연도
0
체크인 시간
2:00 PM
체크아웃 시간
12:00 PM

아리타라 리조트[Areetara Resort]의 객실과 시설들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많은 사진과 함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객실의 인테리어와 뷰,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들을 사진으로 미리 살펴보시고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사진 확인하기

 

그리고, 호텔 예약할 때 할인 쿠폰을 놓치면 너무 아쉬워요!
숙박 비용을 줄이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매번 다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여행 계획이 더욱 즐거워질 거예요~~^^!

할인쿠폰 확인하기

2. 아리타라 리조트[Areetara Resort] 호텔 주변 관광지

태국의 크라비에 위치한 아리타라 리조트(Areetara Resort) 주변에는 다양한 전통적인 관광지가 있습니다. 여기에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왓타냐이(วัดถ้ําใหญ่) 사원: 왓타냐이 사원은 크라비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사원 중 하나입니다. 이 사원은 1889년에 건설되었으며 아름다운 태국 전통 건축양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사원 안에는 특이한 동굴 신전이 있으며, 방문객들은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태국의 문화와 종교적인 전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래일레이 해변: 래일레이 해변은 크라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해변은 푸른 바다와 흰 모래사장, 섬과 바위들로 구성되어 있어 멋진 풍경을 제공합니다. 래일레이 해변에서는 일몰을 감상하거나 해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근처에는 다양한 레스토랑, 바, 상점 등이 있어 관광객들에게 좋은 휴양지가 됩니다.

3. 티거 케이브(ถ้ําเสือ): 티거 케이브는 크라비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동굴 중 하나입니다. 이 동굴은 거대한 석회암 동굴로, 동굴 내부에는 아름다운 석순과 동굴 안 호수가 있습니다. 티거 케이브는 탐험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지역 가이드와 함께 동굴 내부를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아리타라 리조트 주변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몇 가지 전통적인 관광지 중 일부입니다. 크라비는 풍부한 자연 경관과 문화적인 매력으로 유명한 지역이므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관광 명소를 제공합니다.

 

3.아리타라 리조트[Areetara Resort] 호텔 주변 추천 식당

태국 크라비의 아리타라 리조트(Areetara Resort) 주변에는 전통적이고 맛있는 현지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는 그 중 세 곳의 추천입니다:

1. Ruen Mai Restaurant (륜 마이 레스토랑)
주소: 25 Maharaj Rd, Tambon Pak Nam, Amphoe Mueang Krabi, Chang Wat Krabi 81000, 태국

Ruen Mai Restaurant은 태국 전통 음식을 제공하는 인기 있는 식당입니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부터 태국의 대표적인 카레인 "판강 커리"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강변에 위치하여 풍경을 감상하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Krua Thara (크루아 타라)
주소: 82 Moo 5, Tambon Ao Nang, Amphoe Mueang Krabi, Chang Wat Krabi 81180, 태국

Krua Thara는 태국 음식과 해산물 요리로 유명한 식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태국 전통 양식을 맛볼 수 있으며, 특히 바다에서 잡힌 싱싱한 해산물로 만든 요리들이 매우 인기입니다. 아름다운 바닷가에 위치한 이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과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Lae Lay Grill (래 레이 그릴)
주소: 47 Moo 2, Tambon Ao Nang, Amphoe Mueang Krabi, Chang Wat Krabi 81180, 태국

Lae Lay Grill은 크라비의 Ao Nang 해변에 위치한 인기 있는 식당입니다. 이곳은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해산물과 스테이크, 태국 전통 요리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특히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다에서 바라본 일몰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멋진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세 곳은 아리타라 리조트 주변에서 현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식당들입니다. 각 식당은 태국의 전통적인 맛과 멋진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4. 대중교통 정보

아리타라 리조트(Areetara Resort)는 태국 크라비(끄라비)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크라비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해변 도시로 유명하며, 아리타라 리조트는 크라비의 Ao Nang 해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크라비에는 주요 공항인 크라비 국제공항(Krabi International Airport)이 있으며, 이 공항을 이용하여 리조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크라비 국제공항에서 아리타라 리조트까지의 거리는 약 30킬로미터(약 18.6마일)이며, 이동 수단으로는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1. 택시: 공항 출구에서 택시를 이용하여 아리타라 리조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시간은 약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시는 편리하고 직접적인 이동 수단이지만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동 전에 운전사와 요금을 협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셔틀 서비스: 아리타라 리조트는 공항과의 왕래를 위해 셔틀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리조트와 사전에 예약하여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셔틀 서비스 이용 시간과 요금은 리조트에 문의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대중교통: 크라비 국제공항에서 아리타라 리조트까지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이동하기는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택시 또는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아리타라 리조트에 도착한 후에는 걸어서 주변을 탐험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리조트에서 자전거 렌탈 또는 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주변에는 해변, 레스토랑, 상점 등이 있어 다양한 활동과 관광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연중 날씨 정보

아리타라 리조트(Areetara Resort)는 태국 크라비(끄라비)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크라비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해변 도시로 유명하며, 아리타라 리조트는 크라비의 Ao Nang 해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크라비에는 주요 공항인 크라비 국제공항(Krabi International Airport)이 있으며, 이 공항을 이용하여 리조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크라비 국제공항에서 아리타라 리조트까지의 거리는 약 30킬로미터(약 18.6마일)이며, 이동 수단으로는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1. 택시: 공항 출구에서 택시를 이용하여 아리타라 리조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시간은 약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시는 편리하고 직접적인 이동 수단이지만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동 전에 운전사와 요금을 협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셔틀 서비스: 아리타라 리조트는 공항과의 왕래를 위해 셔틀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리조트와 사전에 예약하여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셔틀 서비스 이용 시간과 요금은 리조트에 문의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대중교통: 크라비 국제공항에서 아리타라 리조트까지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이동하기는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택시 또는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아리타라 리조트에 도착한 후에는 걸어서 주변을 탐험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리조트에서 자전거 렌탈 또는 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주변에는 해변, 레스토랑, 상점 등이 있어 다양한 활동과 관광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6. 이용자 리뷰

현대적인 분위기의 리조트
현대적인 분위기의 리조트이고 와이파이는 로비에서만 가능. 대신 로비에 편안한 쇼파가 넉넉하게 있어서 나가고 들어올때 앉아서 휴식하고 와이파이 하기에 좋다. 수영장이 그렇게 넓진 않지만 수영하기에 좋다. 수위가 끝으로 갈수록 점점 깊어지게 만들어져 있어서 재밌다. 직원분들이 친절했다. 침대가 매우 편안해서 잠을 푹 잘 수 있었다. 룸서비스로 햄버거 시켜먹었는데 버거는 괜찮았는데 감자튀김은 맛없었다. 층마다 복도에cctv 설치되어 있는것 같아 보안이 잘되어 있는듯한 느낌을 받았다.

짱짱짱
가격대비 좋아요~~ 앞에 있는 식당들도 짱 맛있고 벌레가 많다는 리뷰땜에 숙소에서는 아무것도 안 먹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벌레구경은 하지도 못했음ㅋ 수영장도 쏘쏘 ~~ 쓰는사람이 저희뿐이라ㅋ 수심이 낮은거 빼곤 끄라비 시내쪽으로 가는데 시간이 쫌 걸려요 주위구경하고 뭐하고 저희는 전혀 불편함 없이 있다왔어요~~그정도 거리가 힘들면 여행을 못할듯 하네요~~거리괜찮음

가격만큼..
끄라비에서 4일 머무는 동안 먼저 2박을 비욘드 끄라비 리조트에서 묶고, 아리타라에 2박 묶었다. 비욘드가 너무 좋은 곳이라 비교가 많이 됨. 아리타라 구석에 청소가 되지 않은 곳이 있고, 기역자 구조의 모퉁이 방을 2개 받아서 뷰도 엉망이고 어두침침한 방이었음. 가격대비 고려해서 묶어도 좋음. 위치는 아오낭 시내관광을 위해서는 괜찮은 듯, 그러나 가족휴양으로서는 비추천함.

가격대비 괜찮네요
첫인상은 별로 안 좋았어요. 리셉션에 있는 30대 여자가 너무 무성의하게 대해서 기분이 나빴지만, 다른 스타프 들은 굉장히 친절해요. 방은 많이 작은 편인데, 그래도 깔끔해서 괜찮았어요. 수영장은 작은 편인데, 그래도 아이들이 놀기에 괜찮구요. 아이들을 많이 데리고 오는 호탤 같아여. 저픠두 6살 8살 아이데리고 갔는데, 투윈배드 방을 달라고 하니깐 4명이서 잘수 있었어요. 호텔 앞에 빨래 해주는 곳 있는데, 그 근처 가격은 다 똑같아서 그냥 가까운데 맞기히면 돼요.

꽤 괜찮은 호텔!
무난한 가격에, 놀랄만큼 훌륭한 점도 없지만 눈에 띄게 부족한 점도 없는, 꽤 괜찮은 호텔이에요. 저희는 3명이라 엑스트라 베드까지 신청해서 묵었는데도 방이 꽤 넓은 편이었구, 화장실도 욕조, 샤워가 따로 있는 꽤 넓은 공간이라 3명이 지내도 전혀 불편함 없었어요. 내내 해변에서, 수영장에서 놀다 들어와서 방이 지저분해지고 습해지기 일쑤였는데 바로바로 방 메이킹 잘 해주구요, 침대랑 침구도 편한 편이어서 밤 사이 재충전 잘 하고 낮에는 또 열심히 놀고 그랬어요. 수영장이 그리 넓진 않지만 놀기에 나쁘지 않을 정도의 공간은 되서, 하루에 한번씩은 잠깐이라도 풀에서 놀았던 것 같아요. 풀 컨디션도 깔끔하니 좋구요. 조식도 꽤 괜찮아요. 저희 3번 먹는 동안 메뉴가 매일 다양하게 바뀌었구요, 타이식 인터네셔널식 적당히 섞여서 나오는데, 일행 중에 한명이 타이 음식 전혀 못 먹는데도 먹을 메뉴가 몇가지 될 정도로 구비는 잘 되어있어요. 보통 타이식 메인 메뉴 3-4개, 인터네셔널 메인 메뉴 3-4개씩은 구비되어있었던 것 같아요. 빵이랑 씨리얼, 요거트, 과일, 샐러드 등은 제외하고도요. 리조트 규모 자체가 그렇게 크진 않아서, 디자인도 귀엽고 깔끔한 축에 속합니다. 친구들끼리 묵기는 딱 좋은 분위기인 것 같아요. 다만, 저희가 묵었을 때는 호텔 양 옆으로 공사 중이서 조금 시끄러웠다는 것(건물을 짓고 있더라구요), 아오낭 가장 번화한 시내에서는 5-10분정도 걸어야 하는 거리에 있다는 것이 좀 단점이긴 하네요. 그래도 오는 길에 쭉 노점상이 있어서 과일 주스며, 과일이며, 타이식 길거리 음식이며 먹으며 들어왔다 나갔다 해서 그렇게 힘들진 않았는데- 좀 피곤한 날은 그래도 좀 더 가까운 곳에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안 들었다고는 말 못할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무난한 리조트인 것 같아요. 적당한 가격, 적당한 퀄리티의 숙소 구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가격대비 좋은호텔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호텔이였음. 메인도로에서 걸어서 5~10분정도여서 거리상 먼거리도 아니였고 방상태는 매주 깨끗하고 깔끔했고 수영장 상태도 아주 좋았음 풀억세스룸에 묵었는데 친구들과 3명이 묵기에는 조금작은편이였으나 (엑스트라베드 추가시) 나름 만족스러웠음 매일 생수2병과 과자 2봉지씩을 제공했으며 조식도 썩 괜찮은편이였으나 종류가 다양하지못했음 호텔내에서의 투어프로그램은 호텔외 타여행사에 비해 비싼편이였고 직원들의 친절도는 보통정도.. 하지만 크라비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다시 묵을거 같은 호텔임.

단점보단 장점이 많은 소규모 리조트
끄라비를 방문할때마다 들리는 리조트입니다 조식도 알맞았고 직원들은 여전히 친절했으며 객실 청결도도 훌륭했습니다 아고다를 통해 2층방을 미리 요구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아 처음엔 기분이 나빴으나 5일동안 지내다보니 4층도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생각보다 엘리베이터가 신속했으며 해가 늦게까지 머물러 옷을 건조시키기 좋았습니다

좋은호텔 2번째 방문
끄라비두번째 방문인데요 너무 좋네요 좀 구석에 있지만 아리따라 너무 좋습니다

친절한 직원들
푸켓을 가기전 하루밤을 머물렀다. 할인한 가격이라 가격대비 좋았던 방 시설이었다. 수영장도 좋았다. 그런데 방에서 벽만 보여서 아쉬웠고 조식은 호텔 규모에 비해 너무 실망이컸다. 직원들은 무척 친절했다 인터넷은 로비에서는 무료이고 방에서는 유료다.

금액대비 괜찮았어요
급하게 현지에서 예약한거였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이용후기가 많지도 않고 호불호가 갈리는거 같아 반신반의 하며 예약한건데 그럭저럭 괜찮았네요 다만 아오낭 메인 비치랑 위치가 많이 떨어져있긴합니다 이 정도 위치면 호텔서 셔틀을 운행할만 한데 그건 좀 아쉬웠구요,툭툭타고 아오낭비치까지 100밧에 둘이서 다녔어요 숙소 주변에 편의점 맛사지샵 등 많구요 다만 식사할만곳은 별루에요 호텔로만 본다면 룸자체두 깨끗하고 화장실에 욕조두 있고 작지만 발코니두 있고 좋았어요 하지만 담에 가게 된다면 역시나 위치때문에 아오낭 비치 메인쪽에 묵을거같아요

다시끄라비를 간다면 절대 가지않을꺼다..
숙소자체는 괜찮다. 하지만 수영을 하고싶어 예약했지만 오픈시간과 닫는시간이 10am-7pm 이다. 딱한번밖게 수영하지 못했다. 5일동안 있으면서 수영장물을 한번도 청소하지않았다. 창문열면 바로밑에 수영장물이라 베란다로 이물질을 던지거나 빨래널어둔 물이나 다 수영장물로 들어간다. 찜찜하고, 시간도 너무안맞았다. 조식은 정말 5일동안 단1도 변하지 않았다. 사료먹는 기분일까 토스트 계란 수박 파이애플끝이다. 프론트 직원들도 뭐만물어보면 말씹고 표정구려진다.. 프론트직원들떄문에 더 가기싫었던 숙소다 정말

청결과 직원태도가 꽝입니다.
수영장과 연결된 방에 투숙했는데 일단 에어컨 소리가 너무 컸고, 자다가 일어나서 화장실에 가보니 오수가 역류되어있었습니다. 직원을 불러서 말 했더니 내일 아침에 치워주겠다고 해서 지금 이 방에서 그냥 자라는거냐고 항의하자 다른 방으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그 방 베게 밑에서 바퀴벌래 죽은것이 나왔고 다음날 다시 항의하자 새로 배정받은 방에 청소 다시 해주면 되지? 이러고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듣지 못했습니다. 진짜 숙소를 옮기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여행 막바지라 짐 옮기기가 너무 번거로워서 그냥 참고 지냈습니다. 수영장 앞에 있는 선배드에서 맥주 한잔 하며 이야기 나누기에는 참 좋았지만 청결상태와 직원 태도가 진짜 별로였습니다. 할인된 가격 대비는 참을만 했지만 원래 가격이라면 당장 환불 받아서 나왔을 것 같네요. 아침도 별로입니다.

강력 추천


가격대비 대체로 만족
조식포함 가격이 괜찮아서 선택했는데, 뭐 나름 괜찮은 것 같지만 그 근처 있는 호텔중에선 제일 안쪽에 위치해서 위치가 아주 좋다고는 말 못하겠지만 뚝뚝이나 오토바이 빌려다닐거면 위치가 그리 나쁘지도 않네요. 다만 무선인터넷이 메인로비밖에 안되는게 불편하고, 또 메인로비에 에어콘이 없이 뻥뻥 뚤려있어서 천장에 있는 선풍기가 있다해도 다소 덥고, 로비가 그리 넓지도 않고, 밤되면 로비에 모기쩔어요..낮에도 있는듯하지만.. 무선인터넷하러 밤에 내려갔다가 모기 많이 물렸네요.. 저예산이면 추천드리지만 돈 넉넉하신분은 굳이 여기로 가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모던한 느낌의 호텔
처음느낌은 깨끗하다는 느낌이 들었고, 호텔방에서 냄새가 심해서 바꾸어 달라고 하니까 스프레이를 뿌려주더군요. 3일을 묵었는데, 항상 스프레이를 뿌리고 지냈습니다. 그리고 모기가 엄청 많아요. 호텔옆이 풀밭이어서 그런지 우리 식구 모두 모기에 엄청 뜯겨서 한국에 돌아온 지금도 긁고 있네요. 아침조식은 먹을 만해요.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간단하게 먹을 수 있을 정도예요. 수영장은 그늘이 져서 그런지 물이 좀 차요. 그래서 낮에만 할 수 있어요. 시내까지는 좀 거리가 있어서 갈때는 뚝뚝이 타고, 올때는 구경하면서 걸어다녔어요. 영어를 잘 하는 직원이 있어서 의사소통은 문제가 없었구요. 대체로 친절했어요. 한국인은 한명도 없었구요.

가격대비 만족하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저렴하고 너무 좋았어요~~ 침대도 크고 거리에 편의시설도 다 있어요 가까운곳에 라일레이가는 선착장도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그러나 화장실 수질상타가... 냄새도 좀 나서(락스냄새가 아닌 비린내같은) 많이 아쉬웠습니다

싼가격에 이정도면 좋아요


무난하고 깨끗함
위치가 시내에서 조금 떨어졌으나, 걸어가기 충분한 거리고, 가는길에 있는 상점들 구경하는 재미가 있음

어디까지나 '가격대비' 좋음
수영장은 그다지 잘 관리되고있는 느낌이 들지 않아 4일동안 5분 이용. 방에 벌레가 많아 화장대에 종이 깔고 사용. 두 비치 사이에 위치해 있어 접근용이. 와이파이는 로비에서만 됨. 가격대비 좋음.

가성비최고
위치도 좋고 청결하고 직원들 친절함 가격대비 최고의 숙소임

저렴하고 위치가 좋음


호텔 예약을 할 때,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거 아시죠~~!
제가 준비한 장단점 요약도 도움이 되지만, 최신 정보를 확인하려면 반드시 실시간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리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