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정보

[ 싱가포르]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ibis budget Singapore Clarke Quay] 자세히 알아보기 (할인쿠폰정보)

 
 

목차

  1.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ibis budget Singapore Clarke Quay]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2.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ibis budget Singapore Clarke Quay] 호텔 주변 관광지
  3.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ibis budget Singapore Clarke Quay] 호텔 주변 추천 식당
  4. 대중교통 정보
  5. 연중 날씨 정보
  6. 이용자 리뷰

 

1.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ibis budget Singapore Clarke Quay]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프래그런스 호텔 - 리버사이드는 싱가포르에서의 숙박을 계획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이 호텔은 품격 있는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먼저, 객실 내에서는 무료 Wi-Fi를 비롯하여 모든 객실에서 안정적으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청소 서비스가 제공되어 객실을 항상 깨끗하고 정돈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운영되어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장애인을 위한 편의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모든 고객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습니다. 또한, 공용 공간에서도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슬리퍼, 타월, 화재 탐지기,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의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을 통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일정이 바쁜 하루를 보낸 후에는 호텔의 피트니스 센터나 실외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들을 통해 여행객들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프래그런스 호텔 - 리버사이드는 친절한 직원들과 함께하는 탁월한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또한, 숙소 주변에는 다양한 싱가포르 명소들이 인접해 있어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매력적인 특징들로 인해 프래그런스 호텔 - 리버사이드는 여행객들이 선택해야 할 최고의 숙소입니다.

주요 정보 안내

등급
3 성급
객실수
101
건물 층수
6
오픈년도
2011
리모델링 연도
0
체크인 시간
3:00 PM
체크아웃 시간
12:00 PM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ibis budget Singapore Clarke Quay]의 객실과 시설들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많은 사진과 함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객실의 인테리어와 뷰,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들을 사진으로 미리 살펴보시고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사진 확인하기

 

그리고, 호텔 예약할 때 할인 쿠폰을 놓치면 너무 아쉬워요!
숙박 비용을 줄이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매번 다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여행 계획이 더욱 즐거워질 거예요~~^^!

할인쿠폰 확인하기

2.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ibis budget Singapore Clarke Quay] 호텔 주변 관광지

싱가포르에 위치한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ibis budget Singapore Clarke Quay) 주변에는 다양한 전통적인 관광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세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클락 키: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는 클락 키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클락 키는 예전에 싱가포르의 항만과 연결되어 있던 강이 흘러 향락가와 건물들로 둘러싸인 지역입니다.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강을 따라 산책하고 다양한 레스토랑, 바, 상점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싱가포르 강변: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에서는 싱가포르 강변까지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립니다. 싱가포르 강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중요한 강 중 하나이며, 전통적인 진민 공원(Garden by the Bay)과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 등과 함께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강변을 따라 산책하면서 싱가포르의 아이콘인 마리나 베이 샌즈를 감상하거나 강을 따라 자전거를 타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삼바 사이바: 클락 키 지역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 걸어가면 삼바 사이바(Sri Mariamman Temple)에 도착합니다. 삼바 사이바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힌두 사원으로, 1827년에 건립되었습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힌두 신전으로 유명하며, 독특한 건축과 화려한 장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원 내부에는 여러 신들의 석상과 신성한 공간들이 있으며, 문화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에서는 이와 같은 전통적인 관광지를

 

3.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ibis budget Singapore Clarke Quay] 호텔 주변 추천 식당

싱가포르에 위치한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ibis budget Singapore Clarke Quay) 주변에는 많은 맛있는 현지 식당이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에서 전통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세 개의 추천 식당입니다:

1. Maxwell Food Centre (맥스웰 푸드 센터): 싱가포르에서 가장 유명한 푸드 코트 중 하나인 Maxwell Food Centre는 전통적인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여기서는 차이니즈(중국식), 말레이,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음식 등 다양한 현지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헤이나니 치킨 라이스(Hainanese Chicken Rice), 차르 쿠워 티아웨(Char Kway Teow), 훠궈(Hokkien Prawn Mee)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2. Lau Pa Sat (라우 파 샛): Lau Pa Sat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유명한 푸드 코트 중 하나로, 역사적인 건물인 Telok Ayer Market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전통적인 말레이, 중국, 인도네시아, 인도 등 다양한 아시아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셔츠 향어(Satay)와 싱가포르 라씨(Singapore Laksa)는 꼭 시도해보아야 할 대표적인 메뉴입니다.

3. Newton Food Centre (뉴턴 푸드 센터): 뉴턴 푸드 센터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야시장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차이니즈, 말레이, 인도, 싱가포르 음식 등 다양한 옵션을 즐길 수 있으며, 싱가포르 차이리(BBQ Stingray), 차이니즈 버라(Bak Kut Teh), 싱가포르 차우 클락(Char Kway Clams) 등이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이러한 식당들은 싱가포르에서 현지 음식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추천할만한 장소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현지 분위기를 즐길

 

 

4. 대중교통 정보

싱가포르의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ibis budget Singapore Clarke Quay] 호텔은 대중교통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다음은 해당 호텔에 대한 대중교통 정보입니다:

1. 지하철(MRT):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 역은 클락 키 역(Clarke Quay MRT Station)입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클락 키 역은 노스이스트라인(North East Line)에 위치하고 있으며, 싱가포르의 다른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버스(Bus): 호텔 근처에는 여러 개의 버스 정류장이 있어 다양한 버스 노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스 노선은 싱가포르 전역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싱가포르 버스 운송국(Singapore Bus Services)의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노선과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택시(Taxi): 싱가포르의 택시는 편리하고 안전한 대중교통 수단입니다. 호텔에서 택시를 이용하려면 호텔 직원에게 요청하거나 싱가포르의 택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싱가포르는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EZ-Link 카드 또는 싱가포르 투어리스트 패스(Singapore Tourist Pass)와 같은 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카드를 이용하면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여행에 따른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5. 연중 날씨 정보

싱가포르의 기후는 열대 기후로, 일년 내내 따뜻하고 습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비스 버짓 싱가포르 클락 키는 싱가포르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지역과 비슷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계절은 크게 거의 일정한 온난한 기후를 유지하는 "습기 많은 시즌"과 비교적 건조한 "비가 적은 시즌"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습기 많은 시즌(11월부터 1월까지):
- 평균 기온: 약 23°C에서 31°C 사이
- 습도: 높은 습도로 약 80% 이상
- 날씨 특징: 대부분 흐림과 가끔 비가 올 수 있으며, 천둥과 번개도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가 적은 시즌(2월부터 10월까지):
- 평균 기온: 약 24°C에서 32°C 사이
- 습도: 습도는 상대적으로 낮아지지만 여전히 높은 편으로 약 70% 이상
- 날씨 특징: 대체로 맑고 일조량이 많으며 비가 적게 내리는 편입니다.

싱가포르는 아주 작은 국가이기 때문에 기후 변화는 크지 않지만, 싱가포르에서 방문하실 때는 항상 단말기에서 실시간 기상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이용자 리뷰

굉장히 좋았어용
위치가 다하는 호텔.. 진짜 웬만해선 다 걸어 다닐 수 있을 정도로 위치는 좋았어요

위치가 정말 좋은 숙소
가장 좋은 위치에 호텔이 있어 관광하기에 아주 좋았어요. 클락키에 도보 5분이면 갈 수 있고 주변에 유명한 음식점 송파바쿠테 본점과 야쿤카야토스트 등이 있었고 마리나베이, 멀라이언파크, 센토사로 이동하기에도 편했어요. 호텔이라기 보다는 모텔이지만 좋은 위치에 있는 숙소치고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혼자 숙박해서 지내는데 좁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꼭대기 6층에 수영장이 있는데 북적이지 않고 한두명 정도 있어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아쉬운 점이 창문, 냉장고, 슬리퍼가 없다는 거였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위치와 가격면에서 좋은 호텔이에요.

후기비해서 넘좋았던곳
제시카라는 여자직원 체크인시 먼저 인사하는 나에게 대꾸도없고 짜증난목소리로 남자직원보고 니가 체크인해라며 소릴지름 참으려햇는데 애를 호텔방에 있게하고 나와서 조목조목따졌음 컴플레인메일에 니가 스스로 니이름적으라고 말함 그여자가 조금놀라서는 왜?라고 해서 상황설명하니 미안하단말도없이자기는바빳댄다 그러면서 레포트를하던말던 맘대로하라구 싱가폴호텔모든직원들 다친절햇는데 그 직원땜에 내여행을 망칠순없었기에 호텔측에 메일로 불평할것이다 다른직원들 다친절햇음 그리고 메이드분도 넘좋으셧음 2박머무르면서 뜨거운물넘잘나와서 좋았음 드라이기는서랍에있고 냉장고없어서 매일밤 1층 세븐일레븐에 갔음

가격대비 만족
-거리가 클락키 역에서 5분 위치가 매우 좋았음 -위생은 대체적으로 깨끗한 편이나 에어컨을 켜면 누린내와 지린네가 나고, 방에서 전체적으로 꿉꿉한 냄세가 약간 나지만 심하진 않음 -드라이기가 오래되서 때가 끼고 성능이 좋지 않음 -콘센트가 2개뿐이라 아쉬움 -욕실에 어메니티가 있으나 좋아보이지 않아, 준비해간 개인용품 사용함 -바닥이 카펫이 아닌 맨바닥이라 좋았으나, 슬리퍼나 가운이 없어서 맨발로 다님 -욕실에 큰 수건만 두개만 줌 -짐보관 해줘서 체크인 전과 체크 아웃 후에 편리했음 -창문을 열면 바로 옆건물이 보여서 계속 커튼치고 지냄 -무료 와이파이 빵빵 잘터짐 -혼자 쓰기에 방크기 적당했음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리함 -냉장고가 없어서 아쉬움 -방이 전체적으로 어두움 -조식 및 부대 시설은 이용하지 않아 모르겠음 숙박비 비싼 싱가폴에서 가격대비 위치 및 방크기 좋고 주변에 리버크루즈 선착장, 클락키, 보트키, 점보 씨푸드, 송파 바쿠테, 야쿤 카야 토스트 가 있어서 유용했음 다음에 재방문 의사 있음

디테일하게 알려드립니다.
공항에서 2번 환승해요. 하지만 어렵지 않으니 패스. 클락키역 E출구에서 큰 길 하나 건너 2~3분정도? 가까워서 시티투어 버스 이용할 여행자에겐 최고!! 클락키,보트키, 차이나타운도 걸어서 다닐 수 있고 클락키역과 차이나타운의 육포집, 쇼핑몰, 각종 입장료 할인티켓을 파는 씨휠, cts도 가까워서 필요할 때 2번 걸어가서 사왔네요. 참, 송파 바쿠테도 바로 옆 큰길과 차이나타운 두 곳 다 가까워요. 물론 클락키가 더 가깝고, 차이나 타운 가는 길에 한국 치킨집도 있었네요. 카야토스트는 클락키역센트럴 1층에 있었고 점보 레스토랑도 도보 10분 이내에 매장 2개가 있어서 저녁 강변산책하면서 직접 예약한 후 다음날 갔었어요.(저희는,,,너무 기대했던 칠리크랩은 4인 가족 1마리 주문하길 잘했지만 밥 비벼 먹는 건 괜찮았고 씨리얼 새우가 비쌌지만 더 만족도 높았네요) 다시 호텔 이야기.. 방은 깔끔했지만 내부는 좁은 편이라 캐리어 기내용 2, 수화물용1개 펼치고나니 남는 곳이 거의 없었어요. 전망도 없는 방이었지만 저희 가족은 모든 것이 좋았다고 했네요. 리버크루즈 선착장도 가까웠고 5층에 있는 아담한 수영장도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팀들과 겹치지 않게 살짝 배려해가며 저희는 2박에 2번 수영했어요. 다만 뷔페식으로 무난한 조식을 원한다면 이 호텔의 조식은 조금 특이한 방식? 바로 옆의 작은 가게에 조식쿠폰을 제출하고 1인 1메뉴를 주문한 후 받아서 먹는 방식,,그런데 다른 식당 가격대비 좀 별로였어요. 치킨은 2번 모두 속이 덜 익었고, 말레이시아 식의 요리 자체가 저희 가족에겐 좀... 하지만 싱가포르 음식 자체가 맞지 않았던 것이지 호텔의 조식이라서 특별히 나빴다기 보다는.. 청소상태는 좋았는데 욕실 문 여는 방식과 아주 아주 작은 (먼지다듬이? 같은)벌레만 빼고는 이번 여름 7박중 이 호텔이 최고였어요!!! 그 때의 기분과 분위기, 날씨 덕분인지,,, 개인적인 평으로는 다시 가도 저는 MBS안가고 여기에서 머물 생각입니다!! (시티투어 버스-펀비 기준 2개의 라인이 지나가고 수영장이 좋았으니까 )

결과적으로 좋았슴
클락키 역 바로 근처에 있는 곳을 잡고 싶었었는데 당일날 예약을 해야했던 상태라 다른곳은 방이 다 나간 상태여서 할수없이 여기를 골랐어야했었읍니당 근데 트윈/더블을 못고르게 되어있어서 고객센터에 전화까지 해서(체인점이더라구요홈피가있음) 물어봤었는데 제일 저렴한 방같은 경우에는(슈페리어였나) 체크인 순대로 배정되는거라 방남았을 때 와야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 가능하다고 했음용 디럭스는 가능하다는 식으로 말했었는데 제가 예약한게 수페리어라8ㅅ8 갔는데 방업글 시켜준다구 해서 6층에 수영장풀 뷰인데 트윈이다 괜찮냐 해서 고민하다가 했는데 업글되니까 확실히 좋더라구요 어차피 침대도 바퀴달려서 움직이는것도 가능하고 그냥 서울 괜찮은 10만원내외 비즈니스 호텔 같은 컨디션..? 근데 작긴 작았음,... 업글했느데도 불구하고 방자체가 ㅠ 직원들은 제가 체크인하러 갔을 때 분들은 친절했는데 그뒤타임 분들은 딱딱한느낌이었고 걍 사바사 위치자체도 클락키역 근처라 워낙 좋고 아고다 어플에서 대충 사진들 봤을때는 별로인것같았고 또 건물앞에서도 그 골목이 막 환풍구 있고 그래서 잉 스러웠는데 내부는 괜찮았습니당

유아, 초등에게 정말 좋은 곳입니다.
어린이들과 지내기에 좋더군요. 키즈존에 아이들을 맡기면 원하는 시간만큼 맡아줍니다. 시간대별로 활동이 달라서 이틀을 맡겨도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유아풀과 짧지만 워터슬라이드도 있어서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앞에 해변이 있어서 카누, 오리배(?) 등을 30분정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점심때 즈음에 체크아웃하고 오후까지 수영장에서 놀고 리프레쉬룸에서 옷 갈아입고 가도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위치는 좋지만 너무작은 방
객실은 깨끗하고 좋았다 위치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우린 주변을 이용하지 않아 모르겠다 방이 너무 좁았다 디럭스인데도 좁았다 가방 펼쳐 둘 공간 없었다 . 혼자 여행하거나 하루밤 잠깐 이용하는 사람에겐 좋을 것같다 그냥 비지니스호텔이다 잠만 자야하는 ... 욕실 비품은 다 챙겨 가야한다 비누도 없다 물비누같은건 있지만 샴푸 린스등은 없다 멀티탭부착되어 있다 바닥은 카펫이 아닌 타일이라 맘에들었다 지은지 얼마 되지 않아 전체적으로 새것이고 깨끗하였다..직원은 친절 하였다

Exceptional
냉장고 없는것만 아쉽고 나머지는 만족.

Very good
이호텔은 다른거는 필요없고..위치및 가격에서 만족

괜찮았어요
오래돼서 잘 기억은 안나는데.. 수영장 이용도 하고 좋았어요

클라키역과 매우 가깝습니다
호텔룸자체는 좁았습니다. 2일 묵는동안 또한 수건역시 요청해야했습니다. 그러나 지하철역과 매우매우 가까워서 그게 가장 큰 이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대비 정말 좋아요
가격대비 이런 숙소 보기 힘든것 같습니다. 뭐 직원이랑은 대화를 많이 하지 않으니 크게 말씀드릴건 없는거 같고 위치는 클락키역에서 걸어서 5분이내이니 두말할 것도 없습니다. 조금만 걸으면 송파바쿠테 나오고 점포 시푸드에 클락키 다 돌아볼 수있고 강변도 거닐 수있고 그럼 숙소 위생이 안좋을 것이다? 화장실이며 정말 깔끔하게 잘 썼습니다. 더욱이 부대시설인 수영장 넓지는 않지만 긴 레일을 가지고 있고 수질 관리도 잘되어있어서 정말 잘 즐기고 왔습니다.

위치는 훌륭하지만 좁은 방
위치는 클락키역과 가까워 매우 좋음. 차이나타운은 버스 2장류장 거리. 걸어서 보트키에 갈 수 있는 매우 좋은 위치. 유명한 송파바쿠테가 바로 옆에 있지만 가보지 못함. 숙소 1층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어 편리. 방이 너무 작아 캐리어 2개를 펼치기 힘듬. 1개도 겨우 펼치는 수준. 창문은 열리지 않음. 욕실은 좁고 변기, 세면대, 샤워기가 옹기종기 모여 있는 수준. 시설은 깨끗. 수영장은 옥상에 생각보다 길게 있었으나 이용 못함. 로비 직원이 친절하지 않음. 청소하시는 아주머니가 더 친절했음.

위치는 엄청 좋음
클락키 역 앞이라서 지하철과 버스 모두 이용하기 좋았다. 방은 좁았지만 잠만 잘거였어서 괜찮았다. 온수도 잘 나옴. 냉장고는 없었고 방에서 개미가 나왔다. 프론트에 전화했더니 개미들 치워주고 별다른 조치는 안해줌... 방 바꿔달랬더니 사람 안무는 개미라고 괜찮다고 하고 나감... 걍 쓰긴했는데 좀 찝찝했다. 그래도 위치가 너무 좋았고 가격도 싸서 나름 만족함. 1층에 세븐일레븐이 있다. 수영장은 안가봄

위치최고. 재방문의사있음.
우린 열심히 돌아다닐거야! 숙소는 깔끔하고 잠만잘수있음 되지! -> 프래그런스호텔 리버사이드 외않가!!!!!!!!!!! * 직원 태도/ 위생 / 부대시설 : 저와 제 친구는 가난한 대학생이지만.. 둘다 겁쟁이라 호스텔은 무섭고 해서 3성인가 하는 이 숙소를 택했습니다. 직원들은 짱 친절하신분도 있고 걍 그런분도 있어요. 최상의 친절서비스는 기대하지 마시길.. 디럭스로 예약했었는데 도착하니 이그제큐티브룸으로 업글해주시더군요 덕분에 숙소 내 와이파이랑 냉장고 잘 썼어요. 근데! 슬리퍼가! 없어요! 한쌍에 몇백원하는 부직포슬리퍼 꼭 챙겨가세요 슬리퍼가 없어요 따흐흑..... 방은 전반적으로 깔끔해요. 이불에 작은 얼룩이 있긴 하던데 신경쓰일정도는 아니어서 잘 덮고 잤습니다. 남의 머리카락이 나오거나 하진 않았어가지구ㅋㅋ 이불 엄청 포근해요ㅠ 방 에어컨은 잘때는 끄고잤을만큼 시원하구 전혀 습하지도 않았어요. 오히려 화장실에 물뿌려놓고 문열어놓고 잘 정도. (밖은 뜨겁고 습했음) 화장실은 수압도 세고 뜨신물도 잘나와용. 수건은 매일 갈아주십니다. 청소해주시는분 짱 친절하셔요ㅎㅎ 글구 1층에 24시 하는 세븐일레븐 있는데 여기 진짜 유용하게 이용했습니다. 물 부족하면 물사마시구. 한국식품을 엄청많이팔아서 신기하더군용. 하지만 비싸니 라면은 한국에서 챙겨가시길...^^ 아 맞다 열시던가? 이후로 술 못사요 흑... 밤에 술 드실거면 미리 사두세요ㅠㅠ 조식은 신청 안했어요 가격대비 부실한 것 같아가지구. 대신 걸어서 2~3분 거리인 송파바쿠테에서 조식보다 싼가격으로 든든하게 먹었어요. 송파바쿠테 너무맛있어요...진짜...비주얼은 별로인것같죠? 근데 맛은 장난아니에요. 국물이 진짜 맛있음. 국물 말하면 리필 해주니까 아껴먹지말구 더달라해서 맘껏 먹으세요 흑흑 너무맛있어... * 숙소 위치 : ..... 증맬루 최고입니다. 위로가도 클락키 길건너 클락키센트럴 통과해도 클락키. 위로 쭉 가면 점보시푸드 리버워크점(시리얼새우맛있음 초딩입맛에도 딱임), 송파바쿠테본점이 있고 길건너면 점보시푸드 리버사이드점(칠리크랩맛있음 소스에 볶음밥 꼭 비벼먹으시길)이 나와요. 아래로 쭉 가면 별게 다있는(KFC도있음 못가본거 아쉬움) 차이나타운이 나오구. 저희는 걷는거 좋아해서 라우파삿 사테거리까지도 걸어다녔어요. 걍 엄청 직진만 하면 되던데요??ㅋㅋ 클락키역이랑 차이나타운역이랑 MRT호선이 달라요. 그래서 도착 역에 따라서 클락키역에서 MRT타거나 조금더(진짜조금임) 걸어서 차이나타운역에서 MRT탔어요. 하루종일 숙소에 머물면서 쉬는게 목적이시거나 진짜 호텔같은 호텔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에요. 근데 그 이외 분들에게는 강추. 여자둘이 머물기에 정말 좋았어요. 무서운 동네 아니고, 무엇보다 위치가 너~~~~무 좋고, 주변에 맛있는 곳도 많고 해서ㅎㅎ 담번에도 마리나베이샌즈호텔이나 그런데 숙박할거 아니면 여기 또 오려구요.ㅋㅋㅋㅋ 걍 저랑 비슷한 조건이신 분들은 더이상 숙소땜에 머리아파하시지 말구 여기로 하심 좋을듯 해욤 저도 며칠동안 아고다 뒤져보고 정한 곳이고 실제로 다녀왔을때 괜찮았으니깐용. 싱가폴 또 가구싶네요 ㅠㅠ 흡... 여행가실 여러분이 넘 부럽네요..... 전 지금 한국인데.... 현실 싫어..... 흑흑.......

가격대비 위치 와 위생상태 아주 좋아요
싱가폴은 경유로 하루만 머물다 갈거라서 잠만 잘 생각으로 저렴하게 예약했는데요. 몰랐는데 객실업그레이드도 해주었고 방은 매우 깨끗했으며 작지만 루프탑수영장까지 있어서 가격대비 아주 좋은 호텔입니다. 직원들도 친절한 편이고 우선은 위치가 매우 좋아요. 저희는 아기가 있어 호텔근처로 걸어다니기만 했는데 송파바쿠테 야쿤카야토스트 스타벅스 점보씨푸드 그 강(?)따라 있는 산책길 모두 5~10분 내외로 걸어다닐 거리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종일 바깥활동만 하실거라면 아님 잠깐 호텔에 머물며 쉬기에도 프래그런스 리버사이드점 괜찮아요. 방은 아주 작지만 깨끗해서 나름 만족했어요

good location and good price!
한국인 리뷰가 별로 없는 것 같아 한국어로 작성하겠습니다. 위치가 정말 만족스럽구요(차이나타운 및 클락키 5분거리) 시설은 가격에 비해 나쁘지 않았습니다. 싱가폴 호텔이 너무나 비쌌기 때문이죠 이가격으로 수영장 있는 호텔 찾기가 어려운데 말이죠 나중에 가면 어머니 모시고 이호텔에 다시 머무를 생각입니다! I stayed this hotel for two days. I pretty satisfied. I will stay at this hotel again on my next visit!

위치가 최고의 장점, 가격 대비 깔끔한 호텔
무엇보다 역과 가까운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호텔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지만 깔끔해서 만족했습니다. 욕실도 깔끔하고 온수도 잘 나오며 수압도 좋았습니다. 창문 있는 방으로 해달라고 요청하니 직원분이 친절하게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시더군요. 그냥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고 위치 좋은 호텔 예약하며 기대는 안했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냉장고가 없는 것이 불편하긴 했지만 바로 아래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어서 큰 불편은 없었습니다. 아주 좋다고 할 순 없지만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게 무난히 묵기에 추천합니다.

별로입니다. 비추
아주 작은 여인숙만해요 너무 작아서 깜짝 놀랐어요 침대만 있고 끝 차라리 게스트 하우스가 더 넓고 속편한 느낌이에요 충전기,냉장고 이런거 쓰려고 돈 약간 더주고 여기 한건데, 어짜피 카드빼면 전원 나가는 방식 다 무용지물이고, 너무너무너무너무 쫍아서 답답해요 위치도 클락키 바로 앞은 아니고 좀 애매하구요 뒤쪽편이랄까? 직원들은 착한데 진짜 협소해서 ㅡ 저희는 셋이 자는데 돈 나누면 게스트 하우스 값이니 대충 괜찮았지만 두분이 자면 진짜 돈 아까울거 같아요 , 그냥 조금 더 주고 다른데 가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 사실 완전 싼것도 아니긴 해요 몇만원 차이니까.

호텔 예약을 할 때,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거 아시죠~~!
제가 준비한 장단점 요약도 도움이 되지만, 최신 정보를 확인하려면 반드시 실시간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리뷰보기